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풍문으로 들었소’ 장현성, 완벽 수트룩 비하인드 공개…중년의 카리스마 물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장현성이 중년의 카리스마가 물씬 풍기는 수트룩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 6화에서는 서형식(장현성 분) 부부가 한정호(유준상 분)의 초대로 처음 사돈댁에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공개된 사진 속 장현성은 사돈댁의 정갈한 상차림과 격조 높은 대화에 어색해하는 극 중 형식의 모습과 달리 중년의 카리스마를 뽐내며 수트룩을 완벽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편안한 느낌의 스웨터와 블랙 수트로 스타일링한 장현성은 줄곧 보여준 수수한 서민 패션에서 벗어나 중후한 멋의 수트룩을 자랑하며 반전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장현성은 촬영장 엔도르핀을 자처하며 스태프들과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방송을 통해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장현성 수트발 대박“, “장현성 수수한 패션에 수트도 완벽 소화“, “서형식 반전매력”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는 제왕적 권력을 누리며 부와 혈통의 세습을 꿈꾸는 대한민국 일류 상류층의 속물의식을 통렬한 풍자로 꼬집는 블랙코미디 드라마로 갑과 을의 강렬한 대립구도를 흥미진진하게 그려내 호평을 얻고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효리 파격 반라 화보 공개 `무심한 듯 시크하게~`
    ㆍ걸스데이 `아찔 각선미` 민아vs AOA `앙큼 캣우먼` 민아, 섹시대결 승자는?
    ㆍ총 당첨금 709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김동성 이혼소송, 이번에는 진짜?…과거 이혼설+부인 사칭女 까지
    ㆍ가인 `애플` 19금 판정 방송 금지 "의아한 판정에 속상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아동수출국' 오명 끝…韓, 2029년 해외입양 중단

      정부가 2029년까지 국내 아동의 해외 입양을 전면 중단하기로 했다. 지난 70년간 ‘아동 수출국’이라는 오명을 쓴 한국이 해외 입양 중단을 공식 선언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보건복지부는 26일...

    2. 2

      韓 '월세 뉴노멀' 가속 여전히 개인임대 의존

      한국 주거 시장의 무게중심이 전세에서 월세로 빠르게 이동하는 ‘뉴노멀’ 시대에 접어들었지만 이를 뒷받침할 임대주택 인프라는 여전히 취약하다는 지적이 나온다.26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에 따르면 올...

    3. 3

      "정부가 직접 집 짓지 말고…민간 자본이 투자하도록 '자극'해야"

      “정부의 역할은 민간 자본이 주택 시장에 투자할 수 있도록 ‘자극’해 주는 것입니다.”호주 주거용 부동산기업 더리빙컴퍼니(TLC)의 크레이그 캐러허(사진 왼쪽), 스티븐 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