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섹남` 하석진 "난 순수하지 않다. 더럽다" 폭소





배우 하석진이 "난 순수하지 않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진행된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이하 `뇌섹남`) 녹화에서는 출연자 6인이 직접 작성한 자가진단서가 공개됐다. 이는 체크한 항목이 많을수록 `뇌섹남`에 가까운 자가 진단 테스트로, 총 12가지 문항으로 구성됐다.



이 과정에서 `공대오빠` 하석진은 `내면이 순수한 남자` 항목에 `해당되지 않는다`고 체크해 시선을 끌었다. 하석진은 "별로 안 순수하다. (내면이) 많이 더럽다"는 솔직한 발언으로 훈남 외모에 흑심의 반전 매력까지 더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하석진과 방송인 전현무, 배우 김지석, 미국 출신 방송인 타일러 라쉬, 페퍼톤스 이장원,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등 여섯 명의 출연자들은 `준수한 외모` 항목에 모두 `그렇다`고 체크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한다.



또한 `책을 많이 읽는 언변의 마술사 같은 남자` 항목에 체크를 한 랩몬스터는 "데뷔 전에는 책을 많이 읽었다. 가장 재미있게 읽은 책은 무라카미 류의 `한없이 투명에 가까운 블루`"라고 말하자, 이에 전현무는 "그거 야한 내용 아니냐"고 말해 촬영장을 폭소케 하기도 했다.



입시와 취업 등 민감한 상황에서 맞닥뜨릴 수 있는 문제들을 다양한 각도에서 풀어보며 잠든 뇌를 깨워주는 `뇌섹남`은 매주 목요일에 방송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뇌섹남` 하석진, 진짜 솔직하다" "`뇌섹남` 하석진, 순수한 공대생인줄 알았더니..." "`뇌섹남` 하석진 재미있다" "`뇌섹남` 하석진 웃기다" "`뇌섹남` 하석진 재치있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tvN)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채영 예언적중, 클라라-이태임 논란에 "몸매로 뜨면 3년안에 끝"
ㆍ한주희, "남자들 때문에 당구칠 때 청심환 먹고 한다(?)"
ㆍ총 당첨금 709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마크 리퍼트 美대사 피습, 용의자는 우리마당 대표 김기종… 민화협 사과
ㆍ장도연, 이용진 짝사랑 이어 19금 몸매 공개…"작은 가슴은 개그일 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