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병헌 이민정 귀국 당시 공항패션 화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병헌 이민정 귀국



    이병헌 이민정 귀국 당시 공항패션이 화제다.



    이병헌은 26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이민정과 함께 입국했다. 이날 그는 취재진 앞에 나서 협박 사건과 관련된 사과의 뜻을 밝혔다. 이민정은 홀로 공항을 빠져나갔다.



    앞서 이병헌은 모델 이 모 씨와 걸 그룹 글램 출신 다희가 50억 원을 요구한 협박 사건에 휘말렸다. 이어 공판이 진행되는 가운데 미국 일정 중 지난해 11월 귀국해 증인으로 참석하기도 했다. 결국 이 모 씨와 다희는 실형을 받았다.



    12월 초 이민정과 함께 미국으로 출국한 이병헌은 이날 귀국해 홀로 취재진 앞에 서서 "사과 말씀을 드렸어야 했는데 못해서 죄송하다"고 말했다.



    이어 이병헌은 "잘 알려진 사람이자 가장으로서 실망감과 불편함을 끼쳐드렸다. 이 일은 비난을 받아 마땅하다"고 사과했다.



    끝으로 이병헌은 "나의 어리석음 때문에 이렇게 긴 시간이 흘러버렸다. 그동안 내게 실망하고 상처받았을 모든 분들께 깊이 반성한다. 앞으로 노력하겠다. 가족에게 평생을 갚아도 안 될 만큼 빚을 졌다.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 번 사죄하고 싶다.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이병헌은 지난 13일 자신에게 50억 원을 요구•협박한 혐의로 징역형을 선고받은 다희와 모델 이 모 씨에 대해 처벌불원서를 제출했다.



    한편 이와 함께 두 사람의 공항패션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이민정은 그라데이션되는 투톤의 트렌치 코트로 볼록 나온 배를 감췄다. 그러나 만삭의 몸에도 불구하고 이민정은 높은 굽의 통굽 부츠를 신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반면, 이병헌은 캐주얼한 라운드 티셔츠에 블랙 계열의 상하의와 모자로 비교적 수수한 모습이었다.



    이병헌 이민정 귀국 이병헌 이민정 귀국 이병헌 이민정 귀국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성동일, 김성령 때문에 결혼 후회?
    ㆍ안심대출 갈아타볼까?··대출금리 0.8% 인하 효과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화성 남양시장 공기총 아닌 엽총 총기난사 사고, 가정불화가 원인? 4명 사망 1명 부상
    ㆍ안심대출 갈아타볼까?··대출금리 0.8% 인하 효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구윤철 "성장률 반등"…김정관 "강한 산업정책"

      구윤철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병오년 신년사에서 “2026년을 잠재성장률 반등의 원년으로 기록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정관 산업통상부 장관은 “지역, 인공지능(AI), 통상을...

    2. 2

      포스코퓨처엠, 리튬값 폭락에…실제 GM 공급액 20%에 그쳐

      전기차 수요 둔화에 포스코퓨처엠이 미국 제너럴모터스(GM)에 납품한 물량이 당초 계약액의 20% 수준에도 미치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포스코퓨처엠은 GM에 납품한 양극재 공급 규모가 계약 당시 13조7696억원에서 ...

    3. 3

      경기 둔화 비웃는 구릿값…'슈퍼 랠리' 지속

      산업 전반에 사용되는 광물인 구리의 연간 가격 상승률이 16년 만에 최대 폭을 기록했다. 블룸버그통신은 31일(현지시간) "구리가 연일 사상 최고가를 경신하며 런던금속거래소에서 연간 40% 넘는 상승률을 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