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김혜은, 김재중과의 키스신 언급 "남편 5일간 말 안했다" 왜?



배우 김혜은이 남편이 과거 JYJ 멤버 김재중과의 키스신 때문에 분노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26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는 ‘자기관리왕’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김혜은, 이하나, 송재림, 김지석, 가수 예원이 출연했다.



이날 김혜은은 “남편이 작품에서 스킨십 하는 것을 굉장히 싫어한다던데”라는 질문에 “남편이 내가 연기자 한다고 했을 때 무척 반대했다. ‘이건 사기 결혼이다’라고 까지 말했다. 자기는 연기자와는 못 살고, 연기자였다면 결혼도 안 했을 것이라고 하더라”고 답했다.



김혜은은 “작품에서 스킨십을 하는 것도 머리로는 인정을 하는데 장면을 보면 뒤집히는 것이다”라며 “최근에는 드라마 ‘트라이앵글’ 때문에 완전 터졌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김혜은은 “배우 김재중과 키스신이 있었는데, 사실 난 그 신이 그렇게까지 대단한 신이라 생각 안 했다. 배우로서 해내야 했다. 근데 김재중 팬이 많다 보니까 내 이름도 계속 실시간 검색어 1위였다”고 설명했다.



김혜은은 “남편이 진료를 끝내고 인터넷을 하다가 그 장면을 봤다고 하더라. 근데 남편이 여태 봤던 키스신 중 수위가 가장 높았던 것이다. 내가 김재중을 호텔로 유인해서 키스를 하는 신이었다”며 “그 후 남편이 5일정도 말을 안 했다. 그리고 방송에서 이 얘기하지 말라 그랬는데 이거 말한걸 알면 아마 10일 정도 또 얘기를 안 할 것이다”고 폭로해 폭소케 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3’ 김혜은, 5일이나 말 안하다니 대단해” “‘해피투게더3’ 김혜은, 김재중과의 키스신이 화제이기는 했어” “‘해피투게더3’ 김혜은, 남편이랑 또 얘기 못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KBS2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병헌 이민정 귀국 입장표명, 만삭에도 `스키니+킬힐` 럭셔리 공항패션
ㆍ`AOA 사뿐사뿐` 초아 마이리틀텔레비전 인기, 진짜사나이 꽃미남 교관 화제, 20~30대 목 디스크 급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헌법재판소 "간통죄 위헌" 콘돔회사+불륜남녀 `환호성`… 62년만에 폐지
ㆍ백지영-정석원 부부 집 공개 `감각 돋보이는 러브하우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