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의 현빈의 두 인격이 각각 한지민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26일 방송될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박신우) 12회에서는 현빈(구서진, 로빈)과 한지민(장하나)의 복잡한 감정선이 멜로라인에 녹아들 전망이다. 특히 다른 인격이지만 장하나를 향한 마음만은 같은 두 남자 구서진-로빈의 모습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은 까칠한 남자 구서진의 감정 변화가 고스란히 담겨 있는 촬영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은 12회 중 한 장면을 포착한 것으로, 현빈과 한지민은 한 겨울 나무가 빼곡하게 늘어선 산책로 한가운데 서 있다. 구서진으로 보이는 사진 속 현빈은 애틋하고 슬픈 눈빛으로 한지민을 말없이 바라보고 있지만 한지민은 그런 현빈을 외면한 채 뒤돌아 선 모습이다.
무엇보다 깊어진 감정선을 완벽하게 표현해 낸 배우들의 캐릭터 소화력이 눈길을 끈다. 현빈은 차마 붙잡지도, 닿을 수도 없는 한지민을 바라볼 수밖에 없는 주인공의 마음을 애절한 눈빛 하나로 그려냈다. 한지민 역시 표정만으로 장하나가 느낄 혼란스러운 감정을 담아냈다.
드라마 관계자는 "12회에서는 주인공들의 감정변화가 깊이 있게 그려질 예정이다"라며 "특히 그 동안 까칠함으로 일관했던 구서진의 변화는 캐릭터들의 안타까운 상황과 맞물려 더욱 시청자에게 애틋함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정말 예쁘다",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잘 어울린다",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해피엔딩이겠지?",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파이팅!",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빨리 보고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 12회는 26일 오후 10시 방송된다.(사진=SBS `하이드 지킬, 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베이비카라 소진 사망, DSP소속 레인보우 `재경+노을` 애도 글 남겨 `뭉클`
ㆍ`AOA 사뿐사뿐` 초아 마이리틀텔레비전 인기, 진짜사나이 꽃미남 교관 화제, 20~30대 목 디스크 급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김현중 전 여친 디스패치 폭로 `충격`··결혼 약속하더니 돌변 왜?
ㆍ순수의 시대 강한나 신하균, 극중 파격 베드신 화제.."노출과 감정연기의 환상조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