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정승환
`K팝스타4` 정승환이 훈남으로 변신했다.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4` 막강 기대주인 정승환이 `끼 부리는 도시남`으로 파격 변신한 공식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 22일 방송된 `K팝스타4`는 배틀 오디션과 2위 재대결을 통해서 TOP10 진출자를 확정지은 상태. 이제 `꿈의 생방송 무대`에 진출하는 8팀을 결정짓는 제 6라운드 `TOP8 결정전`을 앞두고 있다. 이와 관련 TOP10 중 유일한 남자 솔로 참가자인 정승환의 공식 프로필 사진이 일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정승환은 그동안 보여줬던 무표정하고 시크하던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파격 변신을 감행, 눈길을 끌고 있다. 평소 즐겨 입던 무채색이 아닌 밝은 하늘색 니트에 청바지를 매치, 한층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던 것. 여기에 볼륨펌 헤어스타일로 세련미를 가미하기도 했다.
특히 페도라를 눌러쓴 채 마이크를 잡고 장난기 어린 표정을 지어내는가 하면, 입 꼬리를 올리며 여유 있게 미소 짓는 정승환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자극하고 있는 셈이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베이비카라 소진 사망, DSP소속 레인보우 `재경+노을` 애도 글 남겨 `뭉클`
ㆍ`AOA 사뿐사뿐` 초아 마이리틀텔레비전 인기, 진짜사나이 꽃미남 교관 화제, 20~30대 목 디스크 급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김현중 전 여친 디스패치 폭로 `충격`··결혼 약속하더니 돌변 왜?
ㆍ순수의 시대 강한나 신하균, 극중 파격 베드신 화제.."노출과 감정연기의 환상조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