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 이서진, 나PD도 극찬한 찰떡 호흡…`언제 볼 수 있나`



최지우 이서진의 완벽 호흡에 나영석 PD가 극찬했다.



지난 25일 tvN `꽃보다 할배`(이하 `꽃할배`) 출연진 이순재, 신구, 백일섭, 이서진, 최지우를 비롯해 나영석PD 등 제작진은 그리스 촬영을 마치고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박근형은 MBC 주말드라마 `전설의 마녀` 촬영 스케줄로 인해 이틀 전인 지난 23일 미리 귀국했다.



이날 나영석PD는 짐꾼 이서진과 함께 할배들을 차례대로 배웅한 뒤 취재진과 짧은 인터뷰를 가졌다.



나PD는 처음으로 `꽃할배` 여행을 함께 간 깜짝 게스트 최지우에 대해 "좋은 역할을 많이 해줬다. 분위기도 좋게 하고 가이드도 해줬다"며 "이서진과의 호흡도 좋았다"고 전했다.



이어 나PD는 "최지우를 또 한 번 섭외할 의향이 있느냐"는 질문에 "본인만 원한다면 언제든 환영할 정도로 열심히 해줬다"고 여행을 또 다시 가고 싶은 바람을 드러냈다.



한편 `꽃할배` 팀은 지난 15일 세 번째 여행지인 그리스로 떠나기 위해 두바이 행 비행기에 몸을 실었다. 이후 두바이에서 이틀 체류한 뒤 그리스 일정을 소화했다.



한편, 이번 최지우가 깜짝 짐꾼으로 합류한 `꽃보다할배` 그리스 편은 `삼시세끼-어촌편` 후속으로 오는 3월 방송된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베이비카라 소진 사망, DSP소속 레인보우 `재경+노을` 애도 글 남겨 `뭉클`
ㆍ`AOA 사뿐사뿐` 초아 마이리틀텔레비전 인기, 진짜사나이 꽃미남 교관 화제, 20~30대 목 디스크 급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김현중 전 여친 디스패치 폭로 `충격`··결혼 약속하더니 돌변 왜?
ㆍ순수의 시대 강한나 신하균, 극중 파격 베드신 화제.."노출과 감정연기의 환상조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