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빅스 홍빈, `더쇼` 새 MC 합류...슈주M 조미-티아라 지연과 호흡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빅스 홍빈, `더쇼` 새 MC 합류...슈주M 조미-티아라 지연과 호흡



    그룹 빅스 멤버 홍빈이 SBS MTV ‘더쇼 시즌4’(이하 ‘더쇼’)에 MC로 발탁됐다.





    홍빈은 앞서 `더쇼 시즌 3`에서 진행을 맡았던 걸스데이 혜리가 드라마 촬영으로 인해 하차하면서 새로운 MC로 합류하게 됐다. 이에 현재 ‘더쇼’ 진행을 맡고 있는 티아라의 지연, 슈퍼주니어 M의 조미와 다음 달 3일 방송부터 호흡을 맞추게 됐다.



    새로운 MC로 발탁된 홍빈은 빅스 활동을 통해 서울가요대상 본상을 수상하는가 하면 최근 발표한 신곡 `이별공식`이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홍빈은 중국 베이징TV 명절 특집쇼 `춘완`에 한국 대표로 출연해 차세대 한류돌로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국내 최초로 한국과 중국이 공동 제작하는 `더쇼`는 SBS MTV, SBS funE와 중국 최대의 동영상 사이트 토도우(TUDOU)를 통해 동시 생방송 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한·중 케이팝 팬들의 공동 투표를 통해 `더쇼 초이스`를 선정한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홍빈 ‘더쇼’, MC 합류 축하해요” “홍빈 ‘더쇼’, 이제 홍빈 매주 볼 수 있겠다” “홍빈 ‘더쇼’, MC로서의 활약 기대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MTV)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베이비카라 소진 사망, 연습생만 5년째… `우울증 앓아` DSP 반응은?
    ㆍ최씨, 김현중 공식입장에 반박 "계속 연락하고 만났다" 진실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29금 블랙 시스루` 노수람vs리타오라 `후끈`…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에서는?
    ㆍ`D컵여신` 나비 "600 벌었다"vs유승옥 "만져봐" 화끈한 가슴 성형설 대처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암 진단솔루션 국산화 성공한 이 회사 "2030년 매출 300억"

      "진단 암 종류를 늘리고 수출을 확대해 2030년 300억 매출을 올릴 겁니다."암 정밀치료를 위한 바이오마커 분석 솔루션 '콴티'를 개발한 에이비스의 이대홍 대표는 2021년 이 회사를 창업했다. 콴...

    2. 2

      5대은행 가계대출 11개월 만에 줄었다…4600억원 감소

      지난달 국내 주요 은행 가계대출이 11개월 만에 처음으로 감소했다.2일 금융권에 따르면 KB국민·신한·하나·우리·NH농협 등 5대 은행의 지난해 12월 말 가계대출 ...

    3. 3

      경제계 "혁신 통해 K인더스트리 시대 만들자"

      코스피 지수가 사상 최고치(4309.63)를 새로 쓴 날이었지만,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한 ‘경제계 신년 인사회’에서 만난 기업인들의 표정은 밝지만은 않았다. 반도체 등 일부 업종의 선전에 대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