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성용 맨유전 골장면(사진 = SBS CNBC)



오늘의 해외축구 뉴스



기성용 빅클럽 이적설 화제



`기성용 맨유 이적설`이 화제다.



한국축구 심장 기성용이 빅클럽에 갈수도 있다는 소문이 퍼지고 있다.



유럽의 축구 전문매체 `스쿼카닷컴`은 최근 스완vs맨유 경기 리뷰를 작성했다.



"스완지vs맨유 경기에서 배운 다섯가지" 제목에서 스쿼카닷컴은 "기성용이 루이스 반할 감독이 찾던 유형의 미드필더"라고 보도했다.



스쿼카닷컴은 "기성용은 스완지에서 공수 균형을 책임지고 있다. 중앙에서 침착하고 믿음직한 기량을 보여주고 있다"며 "맨유 반할 감독이 올 여름 이적시장에서 간절히 찾을 스타일"이라고 전했다.



이어 스쿼카닷컴은 "기성용은 블록버스터급 이적의 주인공이 될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첼시 무리뉴 기성용 칭찬



첼시 무리뉴 감독이 기성용을 칭찬해 화제다.



첼시 조세 무리뉴 감독은 23일(한국시각) 영국 방송에 출연해 스완지 시티 맨유 경기(2-1 승)를 논평했다.



동점골을 넣은 기성용에 대해 무리뉴 감독은 "이 소년은 훌륭한 재능을 가지고 있다. 미드필더임에도 득점 감각을 갖췄다. 공간을 찾아내고 영리하며 아주 좋은 선수다"라고 칭찬했다.



한편, 기성용은 지난 22일 영국 스완지의 리버티스타디움에서 열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2014-15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6라운드에 선발 출전해 팀의 2대1 역전승을 이끌었다.



이날 스완지시티는 전반 28분 안드레 에레라에게 오른발 슈팅으로 선제골을 내줬다. 하지만 2분 뒤 기성용이 동점골을 뽑아내며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존조 셸비가 올린 크로스를 기성용이 왼발로 방향만 바꿔 동점골을 넣었다.



이후 기성용은 엄지손가락을 입에 무는 일명 `젖병 세리머니`를 펼쳐 화제를 모았다.



유럽 챔피언스리그 16강 맨시티 바르셀로나 중계, 유벤투스 도르트문트 중계



맨시티 바르셀로나 중계, 유벤투스 도르트문트 중계



`세기의 빅매치` 맨시티 바르셀로나 경기에 축구팬들의 시선이 쏠린다.



25일 오전 4시 45분(한국시각) 맨시티 홈구장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2014~15 유럽 챔피언스리그` 16강전 맨시티 바르셀로나 경기가 열린다.



`맨시티 바르셀로나` 경기는 케이블 채널 스포티비 플러스(SPOTV+)에서 생중계할 예정이다.



같은 날 유벤투스 도르트문트 경기도 펼쳐진다.



맨시티 바르셀로나 중계 맨시티 바르셀로나 중계 맨시티 바르셀로나 중계 맨시티 바르셀로나 중계 유벤투스 도르트문트 중계 유벤투스 도르트문트 중계 유벤투스 도르트문트 중계 유벤투스 도르트문트 중계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지나 뇌염으로 단발머리 해체, 소속사 크롬 측 "사람 아픈데 돈 따지지 않아"
ㆍAOA 초아, 과거 졸업사진 화제...섹시 아닌 단아한 매력 `폭발`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29금 블랙 시스루` 노수람vs리타오라 `후끈`…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에서는?
ㆍ송하예 위아래 vs 유승옥 위아래…19禁 댄스+볼륨몸매 `후끈 대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