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열음 윤아

`학사모 여신` 윤아 vs `새내기` 이열음…청순미모 `캠퍼스 미녀들` 승자는?





(이열음 윤아 사진 설명 = 윤아 졸업 `bnt뉴스` / 윤아 학사모 `동국대 졸업앨범 캡처`/ 이열음 `열음엔터테인먼트`)





`이열음 윤아`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윤아의 졸업식과 신인 여배우 이열음의 입학식이 화제다.





소녀시대 윤아가 24일 오전 서울 중구 장충동 동국대학교에서 열린 졸업식에 참석했다. 이날 윤아는 2009년 동국대학교 예술대학에 입학한 지 6년 만에 학사모를 쓰게 됐다.





아울러 윤아는 이번 2015년 학위졸업식에서 모범적인 행동과 활발한 대외활동으로 학교를 대표한 점을 인정받아 공로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한편 새내기 여대생이 된 신인 여배우 이열음은 캠퍼스에 첫 발을 내딛었다.





배우 이열음은 24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성신여자대학교 입학식 행사에서 청순 미모를 뽐내 자리를 빛냈다.







이열음 윤아에 누리꾼들은 "이열음 윤아, 예쁘네 둘 다", "이열음 윤아, 윤아는 학사모 써도 예쁘네", "이열음 윤아, 부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지나 뇌염으로 단발머리 해체, 소속사 크롬 측 "사람 아픈데 돈 따지지 않아"
ㆍAOA 초아, 과거 졸업사진 화제...섹시 아닌 단아한 매력 `폭발`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29금 블랙 시스루` 노수람vs리타오라 `후끈`…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에서는?
ㆍ송하예 위아래 vs 유승옥 위아래…19禁 댄스+볼륨몸매 `후끈 대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