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 아시아 팬미팅 앞두고 맹연습 중 "기대해주세요"



그룹 제국의아이들 멤버 임시완이 팬미팅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24일 임시완은 자신의 웨이보에 “지금은 팬미팅 준비 중입니다. 좋은 무대 많이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녹음실에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시완은 녹음실에서 가사를 집중해 보고 있는 모습이다. 임시완은 모자를 깊숙이 쓰고 있지만 그 아래로 보이는 오뚝한 콧날과 도톰한 입술, 그리고 집중한 듯한 표정으로 여심을 흔들었다.



임시완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시완이가 설 연휴 내내 이번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위해 회사에 나와 연습하는 것은 물론 직접 코너를 기획하는 등 열정을 갖고 준비 중이다. 특히 내달 21일 개최되는 국내 팬 미팅에는 ‘임시완의 운명 찾기’ 등 재미있고 참신한 코너들과 임시완의 다양한 무대가 풍성히 준비되어 있으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임시완의 국내 팬미팅은 티켓이 오픈되자마자 2000석 가량이 15분 만에 매진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임시완은 3월 21일 서울 팬미팅을 포함해 3월 7일 일본 도쿄, 3월 15일 중국 상해, 28일 홍콩을 거쳐 4월 18일 광저우와 5월 2일 대만에서 아시아 전역의 팬들을 만난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임시완, 팬미팅 완전 기대된다” “임시완, 열심히 준비하고 있구나” “임시완, 나도 팬미팅 가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임시완 웨이보)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지나 뇌염으로 단발머리 해체, 소속사 크롬 측 "사람 아픈데 돈 따지지 않아"
ㆍAOA 초아, 과거 졸업사진 화제...섹시 아닌 단아한 매력 `폭발`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29금 블랙 시스루` 노수람vs리타오라 `후끈`…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에서는?
ㆍ송하예 위아래 vs 유승옥 위아래…19禁 댄스+볼륨몸매 `후끈 대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