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미연이 단편영화 ‘그게 아니고’에 출연했다.



단편영화 ‘그게 아니고’는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가 창간 10주년을 기념해 KT&G 상상마당과 함께 맥무비(MAGazine+Movie) 프로젝트 ‘여자, 남자’ 라는 타이틀로 세 편의 단편 영화를 준비, 그 중 한 편에 해당하는 작품이다.



이미연은 강진아 감독이 연출한 단편 ‘그게 아니고’를 통해 실수를 연발하지만 결코 미워할 수 없는 여배우로 변신, 그룹 B1A4의 멤버 바로와 호흡을 맞췄다.



극중 여배우인 이미연이 비밀 데이트를 기대하며 텅 빈 극장에 앉아있고, 그녀의 옆에는 낯설고 어린 남자가 앉아 이미연의 콜라를 마시기 시작하며 스토리가 시작된다.



이미연과 바로의 독특한 케미스트리는 ‘그게 아니고’의 포스터를 통해서도 이미 많은 화제가 된 상태.



이번 맥무비(MAGazine+Movie) 프로젝트 ‘여자, 남자’에는 이미연 외에 이나영, 크리스탈, 바로, 안재홍, 서준영을 비롯해 강진아, 신연식, 우문기 감독 등이 함께 했으며 서로 다른 세 커플로 등장해 영화 3편을 선보일 예정이다. 맥무비(MAGazine+Movie) 프로젝트 ‘여자, 남자’는 2015년 3월 KT&G 상상마당 시네마에서 상영될 예정으로 자세한 관람 정보는 3월 초 더블유 코리아와 KT&G 상상마당의 웹사이트,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풍문으로 들었소` 고아성 vs `위아래` 송하예, 몸매 대결 `후끈`
ㆍ송하예 위아래 vs 유승옥 위아래…19禁 댄스+볼륨몸매 `후끈 대결`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AOA 초아, 과거 졸업사진 화제...섹시 아닌 단아한 매력 `폭발`
ㆍ토요타 렉서스, 무상보증이라더니...한국 소비자는 `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