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팝스타 제이슨 므라즈가 `K팝스타4` 이진아의 노래 `시간아 천천히`를 극찬했다.



19일 방송된 `K팝스타 시즌4 히든스테이지`에선 미공개 영상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엔 월드팝스타 제이슨 므라즈가 `K팝스타4` 출연진과 함께 있는 모습을 담았다.



이진아는 팝스타인 제이슨 므라즈 앞에서 자작곡 `시간아 천천히`를 불렀다. 이진아의 노래를 들은 제이슨 므라즈는 "특별하다. 매우 좋다"며 "마이클 프랭크스 같다"며 극찬했다.



이진아는 제이슨 므라즈에게 "어떤 때는 곡을 많이 쓰고, 어떤 때는 게을러서 곡을 안 쓴다. 어디서 곡을 쓰는 에너지를 얻는지 궁금하다"고 물었다.



제이슨 므라즈는 "곡을 만드는 영감은 바다의 파도 같다. 영감이 떠오르지 않을 때 왜 이렇게 곡을 못 쓸까 자책하지 말고 그 상태를 받아들이는 게 중요하다. 그럴 때 편하게 있는 게 답인 것 같다"고 밝혔다.
와우스타 연예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급증하는 가계부채, 한은(韓銀) 기준금리 3개월 연속 동결시켜.."완화적 통화정책 가능성은?"
ㆍ`복면가왕` 최종우승을 차지한 EXID 솔지는 누구? 2006년 데뷔한 10년차 베테랑 가수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라디오스타` 박탐희, "남편 자존심 상해서 갖고 말겠다" 승부욕 자극
ㆍ급증하는 가계부채, 한은(韓銀) 기준금리 3개월 연속 동결시켜.."완화적 통화정책 가능성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