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치` OST 풀버전, 16일 공개...명품 라인업 `눈길`





SBS 드라마 `펀치`의 OST 풀버전이 공개됐다.







명품 뮤지션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SBS `펀치` OST는 대한민국 록의 전설 전인권과 래퍼 DOK2가 함께 노래한 `그것만이 내 세상`을 비롯해 김필의 `멀어진다`, 노을 강균성의 `그대 없는 날들` 등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드라마의 감동을 이어왔다. 여기에 마지막 주자로 발라드 왕자 조성모까지 합류한 풀버전이 공개됐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조성모의 `그대로의 사랑`은 `펀치`의 강동윤 음악감독이 직접 작사·작곡한 곡으로 조성모만의 발라드 감성으로 음악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한편, `펀치` OST 풀버전은 24일 전국 레코드샵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펀치`는 정글 같은 세상에서 인생의 빛이 되어준 한 여자를 향한 세상과 작별하는 한 남자의 뜨겁고도 절절한 마지막 사랑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박경수 작가의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 김래원, 김아중, 조재현, 최명길 등의 명품 연기에 힘입어 호평을 얻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펀치` OST, 가수 라인업만 봐도 기대된다" "`펀치` OST, 빨리 전곡 들어보고 싶다" "`펀치` OST, 훌륭한 가수들만 참가했네" "`펀치` OST가 드라마의 감동을 더했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HB 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못된 여자` 뮤비 유승옥, D컵 볼륨으로 틴탑 니엘 유혹 `아찔`
ㆍ`썸남썸녀` 채정안vs채연vs나르샤, 19금 볼륨 몸매 대결 `후끈`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IS, 콥트교인 인질 21명 참수...교회와 연관 있는 `콥트교`란?
ㆍ삼시세끼 어촌편 마스코트 산체-벌이 몸값 폭등, 수천만 원 호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