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군 특집 멤버들이 공포의 마녀 소대장과 만난다.



오는 15일 방송될 MBC ‘일밤- 진짜 사나이’-여군 특집2에서는 지난해 여군특집1편 촬영 당시 육군훈련소에서 멤버들의 간담을 서늘케 했던 공포의 마녀 소대장과 재회할 예정이다.



당시, 시즌1 멤버들과의 첫 만남에서 맏언니 라미란에게 “별명이 미친개 일 것 같다”라는 이야기를 들을 만큼의 강한 포스를 뿜어내며 화제를 일으켰던 전설의 마녀 소대장 전지숙 상사.



무엇보다 멤버들의 생활과 훈련을 교육하던 마녀 소대장은 때로는 눈물을 쏙 뺄 정도의 단호하고 엄한 소대장으로, 때로는 엄마같은 따뜻한 마음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어 이들의 재회 소식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부사관학교로 입교하여 쉴 틈 없는 훈련을 받던 여군특집2 멤버들은 격투 훈련장에서 공포의 마녀 소대장 전지숙 상사와 재회하며 극도로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고.



이날 마녀 소대장은 변하지 않은 단호함과 엄격한 말투로 격투 자세를 교육, 한 치의 흔들림도 용납하지 않았으며 훈련에 함께한 후보생들은 ‘네버엔딩 자세 훈련’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공포와 눈물 범벅의 험난한 격투 훈련기는 오는 15일 저녁 6시 15분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뷰스타 김희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에브리바디` 왕혜문vs유승옥 비키니 대결 `청순미모+탄탄근육`
ㆍ 압구정백야 수영복 노출 백옥담, `탕웨이vs민아` 누굴 더 닮았나?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바로 이미연, `21살 나이 차` 불구 단편영화서 호흡 `벌써 심상치 않은 눈빛`
ㆍ신아영 식성은 코끼리, 몸매는? `C컵+S라인` 완벽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