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와 리지의 듀엣 음원 `굿바이(Good Bye) PMS`가 13일 정오에 공개된다.



`굿바이(Good Bye) PMS`는 각종 근심과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몬스터와 헤어지고 싶은 소녀의 이야기를 발랄하게 표현한 댄스곡이다. 특히 `폭식` `짜증` `피부 트러블` 등을 소재로 한 생활 밀착형 가사를 박명수와 리지의 유쾌한 캐릭터를 활용해 전달함으로써 여성들에게 공감과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SF 영화를 연상케 하는 티저로 화제가 된 `굿바이(Good Bye) PMS`의 뮤직비디오 본편도 13일 정오 음원과 동시 공개된다. `굿바이(Good Bye) PMS`의 본편은 공식 유투브 채널 조회수만 2 만 건에 달하며 이목을 집중시킨 티저 영상과는 달리 박명수와 리지 고유의 유쾌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음원 유통을 맡은 유니버셜 뮤직 관계자는 "굿바이(Good Bye) PMS는 여성들의 공감을 저격하는 사실적인 가사를 트렌디한 멜로디로 전달해 큰 웃음을 선사한다" 며, "음원 뿐 아니라 박명수와 리지의 코믹 연기가 빛나는 뮤직비디오 본편도 많이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박명수와 리지의 `Good bye PMS`는 13일 정오에 뮤직비디오와 함께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 압구정백야 수영복 노출 백옥담, `탕웨이vs민아` 누굴 더 닮았나?
ㆍ바로 이미연, `21살 나이 차` 불구 단편영화서 호흡 `벌써 심상치 않은 눈빛`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컬투쇼 엠버 신곡 `SHAKE THAT BRASS` 공개, 치마 입고 춤까지?
ㆍ신아영 식성은 코끼리, 몸매는? `C컵+S라인` 완벽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