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이은주 추모 10주기를 맞이해 특별 상영회가 열린다.



오는 23일 故 이은주의 생전 소속사 나무엑터스가 CGV 아트하우스와 `故 이은주 추모 10주기-이은주 특별전`(이하 ‘故 이은주 특별전’)을 열어 고인을 추모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에 대해 나무엑터스 김종도 대표는 "`故 이은주 특별전`은 은주를 스크린에서 다시 보고 싶다는 생각에 CGV아트하우스와 함께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특별전을 통해 1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은주를 변함없이 아끼고 사랑해준 팬 여러분께 은주를 대신해 고맙다는 인사를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CGV아트하우스 이상윤 사업담당 역시 “CGV아트하우스는 한국영화의 든든한 파트너로서 한국영화가 남긴 영화적 유산을 기리고, 새롭게 발견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 또한 고인이 남긴 영화세계를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故 이은주 특별전’에서는 ‘번지 점프를 하다’(2001)과 ‘안녕! 유에프오’(2004)는 일반 관객들을 초대하여 무료 상영할 예정이며 ‘연애소설’(2002)은 영화계 지인과 팬클럽 회원을 중심으로 초청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관객은 나무엑터스(www.facebook.com/namooactors) 및 CGV아트하우스(www.facebook.com/CGVARTHOUSE)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故 이은주 추모 10주기, 벌써 10년이라니”, “故 이은주 추모 10주기, 이은주 참 좋아했는데”, “故 이은주 추모 10주기, 이은주 나온 영화 중에 참 걸작이 많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난 2005년 2월 22일, 25세의 나이로 생을 마감한 故 이은주는 깊이 있는 감정 연기와 분위기 있는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故 이은주의 생전 소속사인 나무엑터스는 매년 그녀를 그리며, 비공개 추모행사를 진행해 온 바 있다.


리뷰스타 손은주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탁재훈, 티파니-김아중 루머 재조명… 아내 진보식품 이효림과 이혼소송
ㆍ`압구정 백야` 백옥담 몸매 노출, 수영장 노출 이어 선정성 논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컬투쇼 엠버 신곡 `SHAKE THAT BRASS` 공개, 치마 입고 춤까지?
ㆍ서지혜 "이태임 부러워, 수술할까 생각했는데"…어느 부위인지 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