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요정 소진 (사진=SBS)



최신 연예 뉴스 정리



런닝맨 소진 동안 미모가 화제다.



지난 8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슈퍼주니어 려욱, 인피니트 장동우, 비스트 손동운, 포미닛 권소현, 걸스데이 소진, 틴탑 니엘, 에릭남, 비투비 민혁, 빅스 엔 등 아이돌들이 대거 출연해 `예능 보석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런닝맨’ 오프닝에서 소진은 무대의상을 입고 걸스데이 노래 ‘달링(Darling)’에 맞춰 춤을 추며 자신을 소개해 런닝맨 멤버들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걸스데이 리더 소진의 출연에 유재석은 "나 예능에서 소진이 처음봤다"라고 말했고, 지석진은 "걸스데이에 이렇게 예쁘고 활발한 친구가 있었는지 몰랐다"라며 감탄했다. 개리와 하하 역시 "걸스데이에서 제일 예쁘다"며 거듭 미모를 칭찬했다.



특히 려욱은 "사실 소진이 누나다. 나이가 많다"라고 폭로했다. 이에 `런닝맨` 멤버들은 "29살보다 많으면 도대체 몇 살이냐"고 물었고 소진은 "30살이다"고 밝혔다.



그러자 김종국은 "진짜 동안이다. 23살 정도로 밖에 안 보인다"며 역대 최강 동안 외모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화제의 인물 이웃집 찰스 샤넌



이웃집 찰스 샤넌이 한국의 애국가에 도전한다.



샤넌은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 뛰어난 가창력으로 주목받기 시작, JTBC `히든싱어‘ 아이유편에서 두각을 나타낸 신인가수.



1KBS 1TV ‘이웃집 찰스’ 6회에서는 한국에서 자신이 꿈꾸던 가수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영국소녀 샤넌의 첫 번째 리얼 고군부투기가 펼쳐질 것을 예고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제 막 데뷔한 새내기 가수인 샤넌은 프로농구 무대에서 애국가를 불러달라는 제안을 받고 걱정에 사로잡힌다. 지금까지 단 한 번도 한국의 애국가를 불러 본적이 없는 그녀의 긴장한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두근케 만들 예정이다.



블러드 구혜선, 동안 비결은?



블러드 구혜선 블러드 구혜선



블러드 구혜선이 연하남 안재현과의 연기에 대해 언급한 가운데 동안 외모에 대한 비결을 밝혔다.



11일 서울 반포동 서울성모병원에서 열린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블러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구혜선은 동안 외모 비결에 대해 "화장이 점점 두거워지고 있는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블러드 구혜선 "평소에 피부과를 잘 안 다녔는데 요즘엔 좀 다녔다. 책자도 보고 있고 (미용에 대한) 여러 가지를 관심있게 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연하남인 안재현과 함께 연기해야 한다는 부담감이 있다"고 이유를 들었다.



이를 옆에서 듣던 안재현은 "나이 차이가 별로 안나는 연하남"이라고 말했다. 그러자 구혜선은 "나이와 상관없이 안재현 씨의 외모가 워낙 20대 초반 같은 느낌이다"고 말해 또한번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구혜선은 1984년생 안재현은 1987년생으로 두 사람은 세 살 차이가 난다.



한편 `블러드`는 태민 암병원을 중심으로 불치병 환자들을 치료하고 생명의 존귀함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뱀파이어 외과의사의 성장스토리를 그린다.



정글의 법칙 손호준



손호준 정글의 법칙 손호준 정글의 법칙



`정글의 법칙`에 출연한 배우 손호준이 맨손 물고기 사냥에 성공했다.



SBS `정글의 법칙-with 프렌즈`는 6일 김병만과 육중완-샘오취리, 손호준-바로, 류담-윤세아가 함께 짝을 이뤄 정글 탐사에 나선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병만족은 저녁 식사를 하기 위해 밤바다 사냥에 나섰다. 이에 손호준과 바로가 족장을 따라나섰고, 사냥에 앞서 작살을 꼼꼼히 만들고 물고기 잡는 법을 배웠다.



"디저트 그만 먹고 주식을 먹어야 한다"며 강한 자신감 속 손호준은 직접 만든 나무작살을 들고 바다 속으로 잠수했다. 물고기를 향해 거침없이 작살을 겨눴지만 첫 사냥은 실패했다.



그러나 우연히 곁에 다가온 물고기를 손으로 잡는데 성공했다. 손호준은 "처음 해보는 것이었다. 너무 신나서 고기를 들고 헤엄쳐서 왔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바로도 나무작살을 이용해 큰 물고기를 잡는데 성공했다. 바로는 "이걸 잡았다는 기쁨보다 빨리 가서 먹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모습에 김병만은 "깜짝 놀랐다. 나무작살로 물고기를 잡기 어렵다. 바로도 그렇고 호준이도 그렇고 가르쳐주는 것 이상을 한다"고 칭찬했다.



손호준 정글의 법칙 방송 후 시청자들은 "정글의 법칙 손호준 바로 콤비 훈훈하다" "정글의 법칙 손호준 바로 콤비 친형제 같아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손호준이 출연한 삼시세끼-어촌편’도 화제다.



6일 방송한 삼시세끼-어촌편`은 평균 시청률 10.8%, 최고 시청률 14.2%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탁재훈, 티파니-김아중 루머 재조명… 아내 진보식품 이효림과 이혼소송
ㆍ`압구정 백야` 백옥담 몸매 노출, 수영장 노출 이어 선정성 논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컬투쇼 엠버 신곡 `SHAKE THAT BRASS` 공개, 치마 입고 춤까지?
ㆍ서지혜 "이태임 부러워, 수술할까 생각했는데"…어느 부위인지 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