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설명 = 탁재훈)





탁재훈 이혼소송, `아내+기자` 명예훼손 총 2억 청구..."명백한 언론플레이"





11일 오후 탁재훈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율우는 "지난 10일 모 언론사가 `방송인 탁재훈 이혼소송 중 세 여인과 외도`라는 제목으로 기사를 게재, 마치 탁재훈이 외도 등 부정행위를 한 것이 사실인 것처럼 보도했으나 해당 기사 내용은 전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에 대해 탁재훈은 11일 서울 서부지방법원에 해당 언론사 및 담당 기자, 이씨를 상대로 허위사실에 의한 명예훼손으로 고소하고, 정정보도 청구 소송을 함께 제기했다"라고 덧붙였다.





탁재훈 측은 소장에서 “방송인 탁재훈이 ‘이혼 소송 기간 중 3명의 여성과 동시에 외도했고 이들 여성에게 금품을 제공하고 동반하여 해외여행을 다녀왔으며 자녀들에게는 양육비를 지급하지 않았다’는 취지의 기사 내용이 나온바 있습니다. 그러나 확인결과 탁재훈은 이혼소송 기간 중 3명의 여성과 외도한 사실이 없으며 이들 여성에게 금품을 제공하거나 함께 해외여행을 다녀온 사실이 없고, 자녀들에게 양육비를 지급하지 않은 사실도 없어 이를 바로잡고자 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기사로 인해 자숙하고 있는 탁재훈에게 회복할 수 없을 만큼 이미지가 실추되고 여론의 질타를 받아 향후 연예계 복귀가 더욱 어려워지게 됐다”라며 “아내 이씨와 언론사 및 기사를 게재한 기자에 대해 명예훼손에 따른 불법행위책임을 부담할 것이다. 각자 원고(탁재훈)에게 1억 원을 지급할 의무가 있다”라고 밝혔다.





끝으로 탁재훈 측은 “이혼소송에서 유리한 고지를 차지하기 위한 명백한 언론플레이”라고 주장 했다.





탁재훈 이혼소송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탁재훈 이혼소송, 안타깝다 진흙탕 싸움", "탁재훈 이혼소송, 또 반전이 있을 수 도", "탁재훈 이혼소송, 이혼 많이 하는 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한경DB)


임종화기자 lim88@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탁재훈, 티파니-김아중 루머 재조명… 아내 진보식품 이효림과 이혼소송
ㆍ`압구정 백야` 백옥담 몸매 노출, 수영장 노출 이어 선정성 논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현직 부장판사, 인터넷에 부적절 댓글 수천개 달아와.."충격적 댓글 실체"
ㆍ서지혜 "이태임 부러워, 수술할까 생각했는데"…어느 부위인지 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