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먼킴 김지우

김지우 "레이먼킴 TV에 나온 옛남친보고 한숨, 눈치보여" 공개연애 후회?







(레이먼킴 김지우 사진 설명 = 레이먼킴 김지우 사진 `레이먼킴 트위터` / 김지우 `방송화면` 캡처)







요리 연구가 레이먼킴과 배우 김지우 부부가 주목받으면서 과거 김지우가 옛애인에 대한 남편의 반응을 언급한 내용도 새삼 화제다.





김지우는 과거 예능프로그램 `미용실`에 출연해 남편 레이먼 킴이 자신의 옛 애인을 보고 한숨을 쉰다고 털어놨다. 김지우는 "남편이 내 옛 애인이 TV에 나오면 한숨을 쉰다"며 눈치보인다고 고백했다.





이어 김지우는 "연예인들의 공개 연애는 인터넷을 치면 다 나오지 않나"며 "나 또한 공개 연애를 한 적이 있었기 남편에게 얘기하고 싶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어쩔 수 없이 전 남친을 알게 되는 경우가 있다"고 속상함을 드러냈다.





또한 김지우는 "남편 과거도 굳이 알고 싶지 않다. 꼭 알 필요도 없지 않느냐. 그런데 주변 사람들에 의해 알게 됐다"며 "모델 활동도 하시고, 굉장히 예쁜 분이더라. 되게 야하게 생기셨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배우 김지우는 2012년 요리프로그램 `키친 파이터`에서 요리연구가 레이먼킴을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이후 김지우와 레이먼킴은 2013년 5월 결혼했으며, 지난해 12월 딸 김루아나리를 출산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피트니스 양대산맥 박초롱 vs 예정화, 애플힙 승자는?
ㆍ요가강사 박초롱 `유승옥 D컵 볼륨+이연희 얼굴` 1분 튼튼건강 하차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이완구 저격수` 새정치 진선미 의원 누구?··`인사청문회 스타 떴다`
ㆍ도희 타이니지 활동거부 논란…멤버들 "도희만 식비 올라" 해체 조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