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주환과 오연서가 오븟한 데이트를 즐겼다.



지난 10일 MBC 월화 특별 기획 빛나거나 미치거나 (극본 권인찬 김선미 /연출 손형석, 윤지훈) 에서는 왕욱(임주환 분)은 신율(오연서 분)의 어머니를 찾기 위해 함께 무정사를 찾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된 데이트 장면의 비하인드 컷에는 왕욱과 신율의 설렘 돋는 모습이 담겨있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끈 것. 그 중에서도 남장 입은 신율을 애정 돋는 모습으로 바라보는 왕욱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로맨틱한 왕욱과 신율의 데이트 장면은 지난 5일 용인 MBC 드라미아 야외 세트장에서 촬영됐다. 이날 혹한의 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두 배우는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 쉬는 시간에도 서로의 감정을 나누며 흐트러지지 않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고.



이에 드라마 관계자는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인 두 배우는 유머 코드도 잘 통해 촬영장에서 화기애애하고 활기찬 현장 분위기를 만드는데 일조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다음 주 방송에서 황자격투 대회를 다루는데 신율을 향한 커져가는 사랑으로 왕욱(임주환)은 이복형 왕소(장혁)와 대립각을 세우며 충돌할 예정이다.



이에 임주환은 치명적 사랑에 빠진 남자의 모습과 분노를 차가운 카리스마로 섬세하게 표현할 예정이며, 오연서는 사랑에 빠진 여인의 모습을 심도 깊게 표현할 것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MBC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매주 월,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리뷰스타 김희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피트니스 양대산맥 박초롱 vs 예정화, 애플힙 승자는?
ㆍ요가강사 박초롱 `유승옥 D컵 볼륨+이연희 얼굴` 1분 튼튼건강 하차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이완구 저격수` 새정치 진선미 의원 누구?··`인사청문회 스타 떴다`
ㆍ도희 타이니지 활동거부 논란…멤버들 "도희만 식비 올라" 해체 조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