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수요미식회` 중구 `은주정` 쌈싸먹는 김치찌개 "고기반 김치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중구에 위치한 ‘은주정’ 쌈싸먹는 김치찌개가 방송됐다.



    11일 방송된 tvN `수요미식회‘ 4회는 <김치찌개>편으로 꾸며져, 전국 각지의 김치찌개 맛집을 찾아 나섰다. 이날 게스트로 방송인 신아영이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없어지기 전에 가봐야 할 음식점 첫번째로, 중구 ‘은주정’이 선정됐다. 이날 홍신애 맛 칼럼니스트는 “은주정 정말 맛있다. 고기반 김치반”이라고 말했고, 신아영은 “정말 맛있다. 쌈이 고기의 매운 것을 중화시켜준다”고 평가했다.



    하지만 강용석은 반대의 입장을 내놓았다. “국물이 깊이있는 맛은 아니다. 조미료가 많이 들어간 맛이다.”라며 “김치찌개는 집에서 아내가 해주는게 제일 맛있다”라고 평가했다.





    한편 황교익 음식평론가는 쌈 문화의 어두운 면을 언급했다. “쌈은 맛 없는것도 맛있게 만들어준다. 고기가 질기고 비려도 쌈에 싸먹으면 맛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김희철은 엄마가 만들어준 음식을 10년동안 먹지 못했다 라고 말해 호스트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tvN `수요미식회‘는 먹방, 쿡방의 홍수 속에서 음식맛 좀 안다는 전현무, 강용석, 김희철, 김유석, 박용인이 출연해 맛집에 대해 적나라한 토크를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11시 방송된다.






    리뷰스타 이진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탁재훈 이혼소송, 진보식품 막내딸 이효림 "첫 만남부터 삐걱"
    ㆍ레이먼킴 김지우, 신혼집 냉장고 열어보니 `경악`..."셰프랑 결혼해야 겠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해무 속 100중 추돌사고` 영종대교 위는 폭격 맞은 전쟁터··2명 사망 부상자 속출
    ㆍ`저가 SUV 잘나가네` 쌍용 티볼리 돌풍··계약 1만대 `눈앞`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갤S26에 엑시노스 2600 탑재…AI성능 '애플의 6배'

      발열 문제로 갤럭시S25 시리즈 탑재가 불발됐된 삼성전자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AP)인 ‘엑시노스’가 내년 화려한 부활을 예고하고 있다. 갤럭시 S26 시리즈에 탑재되는 엑시노스 260...

    2. 2

      ESS 열풍에…LFP에 베팅하는 배터리 소재사들

      삼원계 배터리 일변도이던 한국에 리튬·인산철(LFP) 생태계가 빠르게 조성되고 있다. 재생에너지와 데이터센터에 반드시 필요한 에너지저장장치(ESS)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면서 배터리 3사는 물론 소재사...

    3. 3

      개소세 인하 연장에 車업계 안도…신차로 불황 돌파

      국내 완성차 업체들이 내년 최소 16종의 신차를 내놓으며 내수 시장 공략에 나선다. 자동차 개별소비세(개소세) 인하 6개월 연장으로 한숨을 돌린 업계가 잇단 신차 투입으로 내수 시장 회복세를 이어가겠다는 것이다.2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