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주완, MBC `화정` 출연, 이연희-차승원과 호흡 기대UP



배우 한주완이 MBC 월화드라마 `화정`(김이영 극본, 김상호 연출, 김종학프로덕션 제작)에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11일 한주완 소속사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는 "한주완이 4월부터 방송될 MBC 50부작 사극 `화정`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화정`은 혼돈의 조선시대, 정치판의 여러 군상들을 통해 권력에 대한 욕망과 질투를 그린 대하사극이다.



한주완이 맡은 배역 `강인우`는 정명공주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거는 남자로 광해군과 대립각을 세운다. 한주완이 합류함에 따라 드라마의 주요 배역인 정명공주(이연희), 광해군(차승원), 홍주원(서강준) 강인우의 라인업이 모두 완성됐다.



막강한 권력과 재산을 가진 세도가의 아들로 태어난 강인우는 타고난 용모에 학식이 뛰어나고 친절한 미소까지 품고 있어 장안의 여인네들이 흠모하는 남자다. 하지만 그런 강인우에게도 남모르는 아픔이 있어 시청자들의 연민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이 드라마는 `환상의 커플`, `내 마음이 들리니`, `아랑사또전`으로 감각적이고 탄탄한 연출력을 자랑하는 김상호 PD와 `이산`, `동이`, `마의` 등을 통해 MBC 사극을 이끌어온 김이영 작가, 전통의 드라마 제작사 김종학프로덕션이 함께 만드는 작품으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화정` 한주완? 누구지?", "`화정` 한주완, 차승원, 이연희까지 기대된다", "`화정` 한주완, 차승원 대립?", "`화정` 한주완, 파이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탁재훈 이혼소송, 진보식품 막내딸 이효림 "첫 만남부터 삐걱"
ㆍ레이먼킴 김지우, 신혼집 냉장고 열어보니 `경악`..."셰프랑 결혼해야 겠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해무 속 100중 추돌사고` 영종대교 위는 폭격 맞은 전쟁터··2명 사망 부상자 속출
ㆍ`저가 SUV 잘나가네` 쌍용 티볼리 돌풍··계약 1만대 `눈앞`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