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부모님 설 선물로 프리미엄 보청기 어때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따라 각종 노인성 질환 발병률이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111년 전통의 덴마크 청각 솔루션 전문 업체인 `오티콘`의 `알타프로 보청기`가 부모님 설 선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청각기관의 노화 현상으로 인해 발생하는 노인성 난청은 단순한 육체적 불편함을 넘어 사회적 소외감과 외로움, 박탈감 등의 정서적인 문제로 불거질 수 있다. 따라서 노인성 난청을 조기에 발견해 증상을 최대한 늦추는 것이 중요하다.



    오티콘의 기술력이 집약된 알타프로 보청기는 노인성 난청 질환을 겪는 환자들의 청력을 보완해주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특히 기존의 `이니윰 칩셋`에서 한 단계 발전한 `이니윰-센스 칩셋`을 장착해 `브레인히어링(Brain Hearing)` 기술을 완성했다. 사용자는 단순한 소리 증폭이 아닌 소리의 위치와 방향을 파악할 수 있으며, 동시에 듣고자 하는 소리를 분리해 들을 수 있다.



    또한 알타 보청기는 일반적인 보청기의 청취 만족도인 79%(Kochkin, S. MarkeTrak VIII Study, 2010)를 훨씬 상회하는 96%(International Satisfaction Study in USA, 2013)의 만족도를 보이며 보청기 사용자들로 하여금 그 기술력과 가치가 입증됐다.



    오티콘코리아 박진균 대표는 "오티콘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완성된 알타프로 보청기는 일반 보청기를 사용하는 동안 느낄 수 있는 피곤함과 불편함 등의 문제점을 최소화했다"며 "노인성 난청에 좋고 안정적이고 효율성 높은 성능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이번 설에 정성을 담을 수 있는 부모님 선물로 제격일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차세대 프리미엄 보청기 추천 제품으로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오티콘 보청기는 전국 58곳에 전문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무료 청력테스트와 보청기 체험이 가능하니 설 연휴 부모님과 함께 가까운 오티콘 보청기의 프리미엄 센터를 방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오티콘 보청기 대리점이나 다양한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1588-7865)나 홈페이지(www.oticonshop.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와우스타 한석주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탁재훈 이혼소송, 진보식품 막내딸 이효림 "첫 만남부터 삐걱"
    ㆍ레이먼킴 김지우, 신혼집 냉장고 열어보니 `경악`..."셰프랑 결혼해야 겠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해무 속 100중 추돌사고` 영종대교 위는 폭격 맞은 전쟁터··2명 사망 부상자 속출
    ㆍ`저가 SUV 잘나가네` 쌍용 티볼리 돌풍··계약 1만대 `눈앞`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트럼프의 관세전쟁…美가 누리던 기축통화국 이점 훼손"

      이날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사흘 일정으로 시작한 2026 미국경제학회(AEA) 연차총회에 참석한 경제학자들의 화두는 ‘트럼프(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였다. 트럼프 대통령의 각종 정책을 들여다...

    2. 2

      보수·진보정권 따라 폐지·부활 '도돌이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제도는 진보 정권의 ‘트레이드마크’다. 노무현 정부 때인 2004년 처음 도입된 이후 보수 정부가 유예·폐지를, 진보 정부가 부활·강화하는 양상...

    3. 3

      AI가전 '한·중 대첩', 젠슨 황·리사 수 출격…양자 현실화도 눈길

      인공지능(AI)은 최근 몇 년간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인 CES를 관통하는 주제였다. 올해도 그렇다. 과거와 달라진 점은 로봇 등 각종 물리적 기기에 AI를 담은 피지컬 AI가 주인공이 됐다는 것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