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서태지의 콘서트를 다시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서태지컴퍼니는 9일 "28일과 3월 1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내 SK핸드볼 경기장에서 2014-2015 전국투어 `콰이어트 나이트(Quiet Night)`의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7일 부산 공연을 끝으로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전국투어 `콰이어트 나이트`에 보내 준 팬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의미이다.



서태지는 지난해 12월 30~31일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광주, 대구, 부산을 방문하여 전국투어 `콰이어트 나이트`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는 지난 2009년 진행한 `뫼비우스` 전국투어 이후 5년 만의 전국투어이자 지난해 발표한 9집 앨범 `콰이어트 나이트`의 수록 곡들을 라이브로 감상하는 의미 있는 공연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전국투어 `콰이어트 나이트`는 음향, 무대, 조명 등 전체적인 부분에서 서태지의 공연 중 가장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평가되며 큰 박수를 받았다. 이 공연은 서태지가 수 개월 간 밴드, 공연 스태프들과 함께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공연 콘텐츠로, 공연을 거듭하면서 계속되는 협업과 보완작업으로 모든 파트의 기량이 최고치에 와 있다고 평가 받는다.



또한 이번 전국투어는 선곡 단계부터 팬들에게 가장 듣고 싶은 곡들을 직접 투표하도록 하여 팬들과 함께 만든 공연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투표 결과에 따라 `레플리카`, `울트라맨이야`, `테이크3` 등 팬들이 가장 듣고 싶어한 곡을 공연마다 한 곡씩 추가로 깜짝 공개해 팬들을 열광케 했다.



`원조 팬 사랑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서태지는 `콰이어트 나이트` 콘서트를 진행하면서도 여러 팬 이벤트를 기획하여 팬들과의 스킨십에 남다른 열의를 보였다.



이번 콘서트는 전국투어의 대미를 장식하는 마지막 무대인 만큼 모든 것을 쏟아 내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서태지의 9집 활동의 마지막 공연인 만큼 티켓 예매전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티켓 예매는 10일 오후 4시부터 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www.interpark.com) 에서 가능하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서태지 앙코르 콘서트,오 굿""서태지 앙코르 콘서트,마지막 무대네""서태지 앙코르 콘서트,엄청 몰리겠다""서태지 앙코르 콘서트,꼭 하겠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손호준 김소은 열애설에 우결PD 반응이?…당사자보다 더 `발끈`
ㆍ탕웨이 산후조리원, 다른 스타부부가 먼저 예약 … “순리에 따르겠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쌍용 티볼리 한달만에 7,700대 계약··디젤 모델 출시 6월이면
ㆍ박은경 아나, 과거 서울대 의류학과 졸업사진 보니.."역대급 미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