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장위안-알베르토 신경전…`무슨 일?`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장위안 알베르토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의 1984년생 동갑내기 장위안과 알베르토가 중국 여행길에서 신경전을 벌였다.



지난 7일 방송된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서 유세윤, 기욤 패트리, 알베르토 몬디, 장위안, 줄리안 퀸타르트, 타일러 라쉬가 중국 여행길에 오르자마자 호된 신고식을 치렀다.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출연진은 첫 번째 여행지 중국 `안산`에 방문하기 전 가고 싶은 여행지로 유네스코에 등재된 마을인 중국 `윈난성(운남성)`의 `리장`을 추가로 선택했다.



`리장`으로 가기 위해 중국 현지인 장위안이 앞장서며 멤버들을 리드했으나, 길을 잘못 드는 바람에 위기 상황을 맞이하며 패닉상태에 빠졌다. 또한 장위안은 `리장`에 도착해서도 어리바리한 모습을 보여 멤버들의 신뢰를 잃어갔다.



이때 중국 유학생 출신인 알베르토가 유창한 중국어를 선보이며 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했다.



장위안보다 중국에 대해 더 잘 알고 있는 사람처럼 보여 장위안은 알베르토를 견제하며 묘한 신경전을 펼쳐 폭소를 자아냈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투명인간` 최여진 vs `겟잇뷰티` 이하늬, 19금 몸매…볼륨대결 `후끈`
ㆍ`언프리티 랩스타` 제시, 랩 실력과 동등한 비키니 몸매..."육지담, 제 2의 윤미래" 극찬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D컵+엉짱녀` 예정화vs유승옥, 화면 꽉 차는 볼륨 몸매 `아찔`
ㆍ해피투게더 최정원, 비키니 사진 보니 속살까지 `꿀피부`..."피부 너무 좋아 고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