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희가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펼친다.



지난 주 tvN `하트투하트` 방송에서 안소희(고세로 역)는 이재윤(장두수 역)에게 “내가 여러 가지로 조사해 봤는데 결혼해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장형사님이랑 나랑 궁합도 꽤 좋아요.”라며 자신의 마음을 어필했다.



이에 이재윤이 자신의 말을 진지하게 듣지 않자 “장난 같아요? 나 장난 아니에요. 이럼 좀 아실라나?”라며 볼에 기습 키스를 해 핑크 빛 기류를 형성한 상황.



이러한 가운데 7일 tvN `하트투하트 측이 공개한 사진 속 커피 두 잔을 들고 이재윤이 근무하는 경찰서를 찾은 안소희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재윤의 책상에는 특별히 화사한 꽃이 놓여있어 이 또한 안소희의 귀여운 애정 표현이 아닐지 두 사람의 러브라인 행방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는 차홍도(최강희 분), 고이석(천정명 분), 장두수(이재윤 분), 고세로(안소희 분)가 한 자리에서 4자대면을 하게 될 예정”이라며 “셋의 관계를 알게 된 세로가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지켜봐 달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tvN `하트투하트`는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리뷰스타 김희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투명인간` 최여진 vs `겟잇뷰티` 이하늬, 19금 몸매…볼륨대결 `후끈`
ㆍ`언프리티 랩스타` 제시, 랩 실력과 동등한 비키니 몸매..."육지담, 제 2의 윤미래" 극찬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D컵+엉짱녀` 예정화vs유승옥, 화면 꽉 차는 볼륨 몸매 `아찔`
ㆍ해피투게더 최정원, 비키니 사진 보니 속살까지 `꿀피부`..."피부 너무 좋아 고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