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윤은혜가 새삼 화제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한 김종국이 윤은혜를 이상형으로 꼽았다.



두 사람은 지난 2005년 SBS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X맨’에 함께 출연하며, 공식 연인으로 활약한 바 있다.



이날 MC 김제동은 “어떤 스타일이 이상형인지 알아보기 위해 준비했다”며 김종국에게 상상 이상형 월드컵을 하자며 입을 뗐다.



이에 김종국은 재즈바에서 만나고 싶은 사람으로 성유리와 옥주현 중 성유리를 꼽았고, 뽀뽀를 받는 싶은 사람으로 수지와 현아 중 수지를 택했다.



후에 MC들이 “그럼 김종국 씨가 결혼을 한다고 생각해 봐라. 문근영과 윤은혜 중 누구를 선택하겠냐”고 묻자, 김종국은 “은혜씨다”라며 얼굴을 붉혔다.



결국 결승전 후보로 성유리와 윤은혜 두 사람만이 남았고, 김종국은 결국 최종적으로 윤은혜를 골랐다.



또한 이날 김종국은 “녹화할 때만큼은 내 여자라고 생각하며 했었던 것 같다”며 “‘당연하지’를 하면서 그 안에서는 내 여자인데 다른 남자가 그렇게 하니 내가 지켜야 한다는 마음이 있었던 것 같다”고 말하기도.



이어 김종국은 윤은혜에게 영상편지를 보내며 “고마웠어…안 바쁘면 밥이나 한번 먹자”고 안부를 전했다.



이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종국 윤은혜, 내가 두사람 응원했었는데”, “김종국 윤은혜, 지금 봐도 참 잘 어울려”, “김종국 윤은혜, 서로 사귀면 안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손은주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녀 개그우먼 허미영 결혼, 안소미와 D컵 볼륨 대결 승자는?
ㆍ송일국, 아내 정승연 판사에 다큐멘터리 보여주며.."영원히 사랑할 것" 프러포즈
ㆍ총 당첨금 687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기성용-한혜진 부부, 근황은?...국내서 가족과 함께 오붓한 시간 보내
ㆍ더원 피소, 문서위조 꼼수로 양육비 지급?…前여친 폭로 "낙태 요구하더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