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소야



가수 김종국이 조카 소야의 새 앨범 홍보에 앞장서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31일 김종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랑스런 내 조카 소야가 랩퍼 KK와 새 싱글 앨범 발표했어요! 많이 듣고 응원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소야와 어깨동무를 하고 활짝웃는 김종국과 KK의 모습이 담겨있다. 김종국은 사인 씨디를 들고 활짝 웃고 있어 삼촌-조카 사이의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소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같은 사진을 올린뒤,"꾹이삼촌 항상감사합니다 삼촌"라는 글을 게재했다.



김종국의 조카로 알려진 소야는 지난 2010년 소야앤썬 싱글 앨범 `웃으며 안녕`을 발표하며 데뷔했으며, 지난 29일에 랩퍼 KK와 함께 새 앨범 `내편남편`을 발표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한편 김종국은 최근 SBS `힐링캠프`에 출연해, 과거 윤은혜와의 열애설을 언급해 한차례 화제를 모았다.



김종국 소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종국 소야, 김종국 훈훈하네" "김종국 소야, 김종국 멋있다" "김종국 소야, 소야 잘됐으면" 등의 반응이다.
리뷰스타 이진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녀 개그우먼 허미영 결혼, 안소미와 D컵 볼륨 대결 승자는?
ㆍ송일국, 아내 정승연 판사에 다큐멘터리 보여주며.."영원히 사랑할 것" 프러포즈
ㆍ총 당첨금 687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기성용-한혜진 부부, 근황은?...국내서 가족과 함께 오붓한 시간 보내
ㆍ더원 피소, 문서위조 꼼수로 양육비 지급?…前여친 폭로 "낙태 요구하더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