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힐미’ 황정음의 명장면이 공개됐다.



지난 4일 황정음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킬미힐미’ 시청률 1위라는 쾌거에 감사하다는 뜻을 전하며 황정음의 명장면을 공개했다.



먼저 오리진(황정음 분)이 공항에서 오리온(박서준 분)을 잡기 위해 벌였던 해프닝에서 차도현(지성 분)과의 강렬한 첫 만남은 그녀의 털털한 성격을 내비치며 유일무이한 여주 캐릭터의 탄생을 예감케 했다. 신세기(지성 분)의 오글거리는 멘트를 참지 못하고 비명을 지르던 리진의 모습은 ‘황정음 비명 3종세트’라는 수식어와 함께 다양한 패러디까지 등장하는 등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이어 리진은 코믹하고 털털한 모습 외에도 요섭(지성 분)의 자살을 막기 위해 진심으로 설득하며 눈물을 흘리거나 위로하는 자상함으로 그의 마음을 사로잡는 등, 로코에서 멜로까지 완벽하게 그려내며 명품 여배우라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전에 없던 ‘자기주도적 여주인공’이 탄생했다는 호평은 물론 ‘삔리진’, ‘심벌리진’, ‘비명 3종’ 등 수많은 수식어를 탄생시키며, 앞으로 그녀가 펼칠 또 다른 활약에도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킬미힐미 황정음”, “킬미힐미 황정음 대박”, “킬미힐미 황정음, 연기 잘 한다”, “킬미힐미 황정음, 정말 재밌다”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황정음이 출연 중인 MBC 수목미니시리즈 ‘킬미, 힐미’는 7개의 인격을 가진 재벌 3세와 그의 비밀주치의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허미영, 국회의원 보좌진을 사로 잡은 "D컵+복근" 몸매...오는 8일 `백년가약`
ㆍ송일국, 아내 정승연 판사에 다큐멘터리 보여주며.."영원히 사랑할 것" 프러포즈
ㆍ총 당첨금 687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기성용-한혜진 부부, 근황은?...국내서 가족과 함께 오붓한 시간 보내
ㆍ더원 피소, 문서위조 꼼수로 양육비 지급?…前여친 폭로 "낙태 요구하더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