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빛나거나 미치거나` 장혁, 2명의 오연서와 남다른 케미 발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빛나거나 미치거나` 장혁, 2명의 오연서와 남다른 케미 발산





    `빛나거나 미치거나`에 출연중인 배우 장혁과 오연서가 남다른 케미를 발산하여 보는 이들의 `연애세포`를 자극 하고 있다.







    2일 방송될 MBC `빛나거나 미치거나`(극본 권인찬, 김선미 연출 손형석, 윤지훈)에서는 왕소(장혁)가 청해상단에 들어가 본격적으로 왕건 시해 사건의 단서를 찾기 시작하며, 남장 신율(오연서)과 왕소의 티격태격 로맨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앞서 방송에서 신율과 하룻밤 결혼을 하게 된 왕소가 5년 만에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졌지만, 왕소는 신율의 너울 쓴 모습만 봤기에 남장한 신율을 알아보지 못하면서 재미있는 사건들이 전개됐다.



    여자 오연서일 때도 특급 케미를 발산했던 장혁은 남장 오연서와는 또 다른 케미를 형성하며 흥미진진한 재미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남장 오연서와 장혁은 흡사 `브로맨스` 커플의 향기가 난다는 평이다.



    브라더(Brother)+로맨스(Romance)가 결합된 말로 남자들 사이의 진한 우정과 끈끈한 호흡을 나타내는 말인데 장혁과 남장 오연서는 꽃미남 의형제 같은 특별한 케미로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제작진 측은 "2명의 오연서와 케미를 발산 중인 장혁은 자신의 장기인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무기로 완벽한 로코 거성으로 자리매김한 것 같다"라며 "또한 장혁은 극한날씨에 상반신 탈의를 하며 흠 잡을 곳 없는 명품 몸매로 상남자 매력을 발산해 여심을 설레게 할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빛나거나 미치거나` 장혁과 오연서 잘 어울린다", "`빛나거나 미치거나` 무거운 사극이 아닌 재미있는 로코 사극이네", "`빛나거나 미치거나` 기대된다. 빨리 보고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 MBC `빛나거나 미치거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화장 전후 비교해보니…촌년 볼따구+쌍꺼풀 실종까지? `헉`
    ㆍK팝스타4 `박윤하`에 토이가 러브콜 했지만 3위...`1위는 정승환` 무슨 노래 불렀나?
    ㆍ총 당첨금 687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이광수에 고백받은 신다은, 호텔서 나체로 수영하다 cctv에? `깜짝`
    ㆍ엠버 허드♥조니 뎁 결혼, 영화 속 19금 베드신+삼각관계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소프트뱅크, 오픈AI에 400억달러 투자 완료

      일본의 소프트뱅크는 오픈 AI에 대한 400억달러(약 57조 8천억원)의 투자 약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30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소프트뱅크는 지난 주 220억달러에서 225억달러 규모의 추가 ...

    2. 2

      中, 내수 강화 위해 내년 13조원 소비재 보조금 지급

      중국은 내년에 소비재 보상 판매 활성화를 위해 약 625억위안(약 12조 9,100억원) 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는 중국이 직면한 외부 역풍에 대응하고 내수를 강화하기 위한 경기 부양책의 일환이다. 중국 최...

    3. 3

      테슬라, '4분기 인도 15% 감소' 전망…연 160만대 판매 예상

      테슬라는 올해 4분기에 전년 동기보다 15% 줄어든 42만 2,850대를 인도할 것으로 예상을 자사 웹사이트에 게시했다. 이에 따라 올해 전체 인도대수도 160만대에 그칠 것으로 예상했다. 이는 전년 대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