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레이디 제인이 심형탁에 돌직구를 날렸다.



30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더 무지개 라이브’ 코너에서는 홍진호의 새 보금자리를 찾은 전현무, 심형탁, 레이디 제인의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날, 함께 음식을 먹으며 이야기 꽃을 피우던 중 심형탁이 레이디 제인에 “몇 살이세요?”라 물었고 레이디 제인은 “올해 서른 둘이에요”라며 슬슬 맞선 분위기를 조성해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레이디 제인은 “그 때 방송할 때도 제가 이상형이라고 말씀하시고 제가 가림막 이에요?” 라며 돌직구를 날렸고, 이에 심형탁은 어리둥절해 하며 “가르마요?” 라고 대답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이에 홍진호는 “다른 여자를 만나면서 혹시 연애를 숨기기 위한 가림막이 아니냐”고 바로 잡았고, 말이 끝나기 무섭게 “노노노노노”를 연발하며 “많이 바빠서 누구를 만날만한 여유가 없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심형탁이 푹 빠져있는 도라에몽 이야기가 나오자 레이디 제인은 “이거 어디서 사셨어요?” 라고 물었고, 심형탁은 단번에 하나 드린다며 손가락까지 걸고 약속해 러브라인 형성을 암시했다.



한편, 앞서 심형탁은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에 출연해 아담하고 귀여운 스타일을 좋아한다며 레이디 제인을 이상형으로 지목해 화제가 된 바 있다.



MBC예능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리뷰스타 김희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낸시랭, 전라 노출에 시스루 란제리까지...`29금화보`
ㆍ`배우 복서` 이시영, 리우 올림픽 국가대표 선발전 참가
ㆍ로또 1등 668억, 32명이 한곳에서 나와...화제
ㆍ이수경, 제작발표회 `괴성+막말`...유이 "마이크 내려 내려"
ㆍ`D컵볼륨` 유승옥vs`반전D컵`장윤주, `더 바디쇼` 출연하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