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미네이터5’ 국내 개봉이 확정됐다.



‘터미네이터5’에 최근 협박사건으로 논란에 중심에 선 이병헌이 출연하는 만큼 우려와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일명 ‘터미네이터5’로 불리는 ‘터미네이터’ 리부트 시리즈 3부작 중 1편, ‘터미네이터 제니시스’의 국내 개봉이 2015년 7월로 확정되었다.



‘터미네이터5’는 올해 파라마운트의 가장 큰 기대작 중 하나로, 북미에서는 7월 1일로 개봉일을 확정짓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들어가고 있다.



2014년 12월, 모션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 공개로 온라인에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터미네이터 제니시스’는 터미네이터 시리즈의 대표 배우 아놀드 슈왈제네거, ‘왕좌의 게임’으로 연기력과 화제성 모두를 검증받은 에밀리아 클라크, ‘혹성탈출 : 반격의 서막’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제이슨 클락, ‘다이하드 : 굿 데이 투 다이’에서 인상깊은 연기를 보여준 제이 코트니 등이 출연한다.



한편 한국 배우 이병헌은 액체 금속형 사이보그 T-1000역할로 영화 속에서 주요한 역할을 맡아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터미네이터5’ 국내 개봉 소식에 누리꾼들은 “‘터미네이터5’ 국내 개봉” “‘터미네이터5’ 국내 개봉 하는구나” “‘터미네이터5’ 국내 개봉 음” “‘터미네이터5’ 국내 개봉 이병헌” “‘터미네이터5’ 국내 개봉 보러 가고 싶지 않은데” “‘터미네이터5’ 국내 개봉 난리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2015년 7월, ‘터미네이터 제니시스’는 여름을 강타할 블록버스터로 한국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낸시랭, 전라 노출에 시스루 란제리까지...`29금화보`
ㆍ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위할만한 "헉"소리나는 미모… 어디서 봤나 했더니
ㆍ로또 1등 668억, 32명이 한곳에서 나와...화제
ㆍ19금영화, 봉만대 `떡국열차` 주연 김구라 "내 역할은 `커져쓰`"
ㆍ김성령 화보 촬영서 "원하면 어디든 만져"…19금 속옷화보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