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과외` 김성령, 男 모델과 섹시 화보...성시경 반응은?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 배우 김성령의 아찔한 화보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29일 방송된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과외`) 13회에서는 김성령이 이탈리아 출신 유명 모델 지롤라모 판체타와 화보 촬영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촬영에 앞서 지롤라모 판체타는 화보 시안을 보며 "이 사진처럼 키스해도 되느냐"고 물었고, 김성령은 "오케이 오케이"라고 웃으며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화보 관계자는 김성령에게 "포즈 취할 때 어떤 제약이 있느냐. 예를 들면 입술에 뽀뽀하면 안 된다든지 포옹하면 안 된다든지"라고 물었다. 이에 김성령은 "아임 프리"라며 쿨한 모습을 보였다.





화보 촬영이 시작되자 김성령은 탄탄한 11자 복근이 드러나는 의상을 입고 몸매를 과시했다. 특히 김성령은 바닥에 누워 파트너인 지롤라모 판체타와 과감한 포즈를 취하는 등 시선을 집중시켰다.





김성령의 일일 매니저로 변신한 가수 성시경은 이 모습을 보고 "미치겠네"를 연발하며 초조한 모습을 보여 폭소케 했다. 또 성시경은 "출출하다"는 김성령의 말에 빵과 케이크를 사가지고 오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띠과외` 김성령 성시경, 의외로 잘 어울리는 조합" "`띠과외` 성시경, 다정하다" "`띠과외` 김성령, 쿨한 모습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띠과외`는 이날부터 시간대를 옮겨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15분 방송된다.(사진=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9금영화, 봉만대 `떡국열차` 주연 김구라 "내 역할은 `커져쓰`"
ㆍ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위할만한 "헉"소리나는 미모… 어디서 봤나 했더니
ㆍ로또 1등 668억, 32명이 한곳에서 나와...화제
ㆍ크림빵 뺑소니 자수에 피해자 父 "처음부터 원망하지 않았다" 뭉클
ㆍ송영근 의원 `하사아가씨` 막말 논란··"성폭행 여단장 외박 못나가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