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황홀한 이웃’ 윤희석 향한 스포트라이트, 서도영의 계획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황홀한 이웃’ 찬우의 계획이 도대체 뭘까.



    1월 30일 방송된 SBS 드라마 ‘황홀한 이웃’ 20회에서는 봉국을 후원하는 찬우(서도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찬우는 정비서를 통해 서봉국(윤희석 분)에 대한 호의적인 보도자료를 배포했다. 찬우가 신인 서봉국에 대한 애정을 갖는 것은 이경(박탐희 분)이 깨어나길 바라는 남편의 애절한 마음 때문이라는 식이었다.



    봉국은 이 일로 인터뷰를 하게 되었다. 분장을 하던 봉국은 “이거 박찬우 그 사람 짓이잖아”라며 불안해했다.





    한도(서범석 분)는 “뜻이 좋잖아. 아내의 쾌유를 바라면서 아내의 후배를 도와준다는 게”라며 기분이 좋아보였다.



    이어 한도는 “마누라 외간놈이랑 있다가 그런 일 생긴 거 알면 제정신이겠냐? 네가 도와줘”라고 말했다.



    그러자 봉국은 “그 놈 제 정신 아니야. 다 알아”라며 찬우가 자신과 이경의 관계를 이미 알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도는 “그게 말이 돼? 그럼 너의 숨통을 쥐겠지 너를 후원하겠냐?”라며 “도대체 왜 이러는 거냐 우리한테”라며 불안해했다.



    봉국은 “그러니까 하지 말자고. 안 하면 아무 일 없을 거 아니야”라고 했지만 결국 인터뷰를 피할 수 없었다.
    리뷰스타 최진영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9금영화, 봉만대 `떡국열차` 주연 김구라 "내 역할은 `커져쓰`"
    ㆍ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위할만한 "헉"소리나는 미모… 어디서 봤나 했더니
    ㆍ로또 1등 668억, 32명이 한곳에서 나와...화제
    ㆍ철권7 `섹시+청순` 남규리vs `바비인형` 유승옥, 무릎 배재민 선택은?
    ㆍ90년대 라이벌 이본vs최할리vs김예분… 다른 듯 닮은 외모 `깜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아이오닉5 제치고 '1위' 찍었다…해외서 극찬 쏟아진 車 정체

      기아의 소형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EV3 돌풍이 거세다. 그동안 국산 전기차 1위 자리를 지켜오던 현대차 아이오닉 5를 제치고 올해 국내 전기차 시장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세련된 디자인...

    2. 2

      연말 성과급 어디 넣나 했더니…1조5000억 뭉칫돈 몰렸다 [뜨는 금융 상품]

      수익률이 연 4%인 증권사 종합투자계좌(IMA) 상품이 등장하면서 고수익 원금보장형 상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시장금리가 거듭 오르면서 증권사뿐 아니라 시중은행에서도 금리 연 3% 이상 수신상품을 발견하는 게...

    3. 3

      강남 아파트와 상가에 재산 몰빵했는데…60대 부부의 고민 [돈 버는 법 아끼는 법]

      Q. 성인 자녀가 있는 60대 부부다. 남편 명의로 서울 도곡동 아파트(168㎡)를, 아내 명의로 동대문 상가 3채를 가지고 있다. 현금은 2억 원이다. 수입은 월세와 연금 등을 합쳐 월 700만 원 수준이다. 상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