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호구의사랑 최우식 "유이와 있으면 오징어 같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최우식이 극 중 못난이 캐릭터를 연기하게 된 소감이 눈길을 끈다.



    29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tvN 새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극본 윤난중/연출 표민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최우식은 이날 "원래 샤워하고 나올 땐 스스로 잘 생겼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보시다시피 유이씨랑 있으면 미녀와 호구같은 느낌이긴 하다"고 말해 이목을 끌었다.



    그는 이어 "못난 캐릭터 모습을 연기하기 위해 제가 노력하는 건 없고 있는 그대로 나오려고 한다"며 "요즘 카메라 마사지를 받아 얼굴이 더 예뻐지고 있는 것 같긴 하다"고 밝혀 듣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그는 "그래도 아직 유이 누나와 임슬옹 형과 있으면 오징어가 되는 것 같다"며 자신의 외모에 대해 언급했다.



    최우식과 더불어, 이날 유이는 "(최우식이) 얼굴이 정말 작고 하얗다. 제가 까만 편인데 조명 오빠들이 `어떻게 도희보다 호구가 더 하얗냐. 반사판을 어디까지 대줘야하느냐`고 놀린다"고 말해 최우식에 대한 부담감을 나타냈다.



    이어 "그리고 정말 말랐다. 봄 콘셉트라 옷을 얇게 입는다. 이 친구는 옷을 껴 입어도 얇다. 그런데도 잘 어울린다고 해서 다행이다"고 덧붙였다.



    `호구의 사랑`은 `이웃집 꽃미남`의 원작 웹툰 `나는 매일 그를 훔쳐본다`를 그린 유현숙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로맨스 드라마로 최우식은 극 중에서 첫사랑 도도희(유이 분)와 재회 후 생애 첫 썸을 타는 대한민국 대표 호구남 강호구 역을 맡아 연기한다.



    `호구의 사랑`은 `일리 있는 사랑` 후속으로 오는 2월9일 밤 11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호구의사랑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호구의사랑, 헐" "호구의사랑, 귀여운데" "호구의사랑, 남자가 하야면 부담스럽지" "호구의사랑, 재밌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우수민
    한국경제TV 핫뉴스
    ㆍ90년대 라이벌 이본vs최할리vs김예분… 다른 듯 닮은 외모 `깜짝`
    ㆍ철권7 `섹시+청순` 남규리vs `바비인형` 유승옥, 무릎 배재민 선택은?
    ㆍ로또 1등 668억, 32명이 한곳에서 나와...화제
    ㆍ송영근 의원 `하사아가씨` 막말 논란··"성폭행 여단장 외박 못나가서"
    ㆍ`해투` EXID 하니 "JYP연습생 시절, 효린-지은과 같은팀으로 데뷔할 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대법 관세 판결 앞두고 월가에 '관세 환급권' 거래 성행"

      미국 대법원이 트럼프 대통령의 상호 관세 부과를 뒤집는 판결을 내릴 경우 정부로부터 관세를 환급받을 수 있는 권리를 사고 파는 비공식 시장이 월가에서 만들어졌다. 일부 미국 기업들은 환급 권리를 헤지펀드 등 외부 투...

    2. 2

      트럼프,그린란드 확보의지 강력…매입 가능할까?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그린란드 주민들과 덴마크의 반대에도 덴마크의 자치령인 그린란드를 장악하겠다는 의지를 굳히고 있다.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22일(현지시간) 루이지애나 주지사인 제프 랜드리를 그린란드 특사...

    3. 3

      나이키에 '44억원' 베팅했더니 주가 '들썩'…누가 샀길래

      지난 주 실적 발표한 주가가 하락해온 나이키 주식을 애플의 최고경영자(CEO)인 팀 쿡이 매입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24일(현지시간) 미국 증시 개장전 프리마켓에서 나이키 주가가 2% 넘게 올랐다. 팀 쿡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