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화성인 바이러스` 출신 `8시간 환생녀` 위설아가 `12시간 환생녀`라는 새로운 닉네임을 얻었다.



최근 온라인에 공개된 영상은 성형시간 8시간 만에 `외대 여신`으로 환생한 `8시간 환생녀`로, 실사판 `미녀는 괴로워` 주인공이라 불리며 `화성인 바이러스`에 출연한 바 있는 위설아가 `12시간 환생녀`가 된 사연을 담고 있다.



영상에는 인기 미국 드라마 `X파일`의 멀더와 스컬리가 목소리로 등장해, `8시간 환생녀` 위설아가 한층 더 섹시한 외모의 `12시간 환생녀`가 되는 과정을 추적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위설아는 `화성인 바이러스` 출연 당시 다이어트로 17kg을 감량했음은 물론 눈에 쌍꺼풀 수술은 물론 앞트임, 뒤트임, 밑트임을 모두 하고, 이밖에도 눈매 교정, 지방 제거, 애교필러, 눈밑 지방 재배치, 콧대 세우기 및 코끝 성형, 턱 돌려깎기, 광대뼈 축소 등을 8시간 만에 받고 `외대 여신`이 되고 싶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외대 여신`이라는 별명은 위설아가 한국외국어대학교 중국어과 출신이기 때문에 생겨났다. 당시 위설아는 "`외대 여신` 타이틀을 갖고 싶다. 여신이 각 학교별로 있는데 우리 학교(한국외대)에만 없다"며 "다른 학교 여신들도 나보다 예쁘지 않다"라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이후 위설아는 레이싱모델로 데뷔하는 한편 VIKI 채널에서 지상렬과 함께 토크쇼 `노모쇼`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영상에는 미니쉬를 통해 `12시간 환생녀`가 된 위설아가 헤어메이크업을 통해 한층 더 화사하게 변신하고 자신감 넘치는 미소와 함께 섹시한 포즈로 화보 촬영에 나서는 모습이 담겨, 남성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고 있다.



위설아가 `12시간 환생녀`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는 과정은 온라인 영상을 통해 직접 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심형탁 홀린 한고은, 19금 몸매 `후끈`…"13년 동안 아른거려"
ㆍ철권7 유승옥, `D컵+애플힙` 머슬매니아 세계대회 5위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대기업 사장에 30억 요구 미코 꽃뱀 `헉`··"섹스동영상 있다"
ㆍ라디오스타 김구라, 경제력 질문하자.. 이본 "경제적 기반 튼튼" 재산내역 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