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국제시장` 관객수 1200만 돌파…김윤진, 공약 지킨다 “1200만원 기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영화 ‘국제시장’의 누적 관객 수가 1200만 명을 넘어선 가운데, 배우 김윤진이 기부 공약을 지키겠다고 밝혔다.



    28일 김윤진의 소속사 자이온엔터테인먼트 측은 "영화 `국제시장`이 누적 관객수 1,200만 명을 넘어 어린이재단에 기부금 전달 방식과 구체적인 절차를 논의 중"이라고 밝히며 "기부액을 최종 관객 수에 맞추는 방안도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김윤진은 영화 `국제시장` 관객수가 1,200만 명을 넘으면 1,200만 원을 기부하겠다는 공약을 내걸었던 바 있다.



    이와 관련 김윤진은 소속사를 통해 “다른 분들에 비해 작은 금액이지만 목표가 이루어져 행복한 기부를 할 수 있게 됐다”며 “내 자신도 그 행복한 사람 중에 하나가 됐다. 관객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윤진이 출연한 영화 `국제시장`은 영화진흥위원회 집계 기준 27일까지 누적 관객 수 1,213만 명을 돌파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국제시장` 관객수 김윤진, 멋지다”, “`국제시장` 관객수 김윤진, 흥행도 성공하고 선행에도 동참하고”, “`국제시장` 관객수 김윤진, 선뜻 기부하기 쉽지 않았을 텐데 보기 좋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끝까지간다 EXID `C컵 볼륨` 하니vs `애플힙` 솔지, 섹시대결 승자는?
    ㆍ`도박` 이수근, 광고주에 7억 배상… 클라라-폴라리스도?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대기업 사장에 30억 요구 미코 꽃뱀 `헉`··"섹스동영상 있다"
    ㆍ마일리 사이러스, 벤치에 누워 비키니 몸매 자랑 `chu`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중견기업계가 한일 정상회담에 바란 것…"막힌 교류부터 풀어달라"

      중견기업계가 이재명 대통령과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의 지난 13일 정상회담 결과를 두고 “한일간 막힌 교류부터 풀어달라”고 촉구했다. 한국중견기업연합회는 한일 정상...

    2. 2

      유진그룹 계열 동양, 도심형 AI 데이터센터 짓는다

      유진그룹 계열사인 동양이 도심형 인공지능(AI) 데이터센터 개발을 통해 인프라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에 나선다. 동양은 도심형 AI 데이터센터 개발을 본격 추진한다고 14일...

    3. 3

      국내 중견기업 절반 “올해 투자 안 해”

      대내외 경제 환경 불안이 지속되는 상황에서 우리 기업의 허리 역할을 하는 중견기업들의 절반 이상이 올해 투자 계획을 세우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한국중견기업연합회가 14일 발표한 ‘2026년 중견기업 투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