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포토]Htet Htet Win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 미얀마` 1등상 수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경제TV 양곤(미얀마) = 박성기 기자] Htet Htet Win(여 13번)이 24일 미얀마 양곤 Strand Hotel에서 치러진 `2015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 face of Myanmar` 최종 본선에서 1등상인 Face of Myanmar을 수상했다.



    (사)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와 ㈜아쿠아랜드(대표 한윤복)가 함께 진행하는 `2015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 face of Myanmar` 최종 본선은, 사전 접수한 신청자들 중 1, 2차 심사를 통과한 최종 32명(남16명, 여16명)이 2015년 4월 한국에서 열리는 ‘Asia New Star Model Contest’에 미얀마 대표로 참가하기 위해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심사위원으로는 (사)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안미려 회장, ㈜아쿠아랜드 한윤복 대표, 주 미얀마 한국대사관 이백순 대사, 광동제약 최성원 대표, 주 미얀마 코트라 안재용 관장, 비타500 미얀마 정분자 회장, 포스코 김창규 법인장 뿐만 아니라 미얀마 최고의 여배우 Moe Hay Ko, 미얀마 대표 감독인 U Sin Yaw Mg Mg, 슈퍼모델인 Thandar Hlaing 등이 공정한 심사를 하였다.



    이번 대회를 위해 한국의 코리아나 화장품, 포에버 메디컬그룹이 미얀마 현지 진출과 확장을 위해 협찬을, ㈜푸른텍스타일의 유광호 대표는 미얀마 의류시장 진출을 위해 직접 행사장을 방문하였으며 특히 광동제약 비타500은 이번 행사에 메인 협찬사로 참여하여 특화된 모델마케팅을 통해 본격적인 미얀마 시장 진출을 시작 하는 등 명실 공히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가 해외 진출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했다.



    이 날 최고상인 Grand Prize Award와 남녀 각 1등상인 Face of Myanmar, 협찬사상인 코리아나상, 엔프라니상, 미즈온상 케라시스상, 불스원상, Body Transformation Award 등 총 10명이 수상을 하였으며, 이들 중 Htoo Aung (남 3번), Thi Ha(남 10번), Khant Mhan Htal(남 16번), La Yeik Pyar(여 5번), Chan Myae Thu(여 11번), Htet Htet Win(여 13번) 총 6명이 미얀마 대표로 최종 대회인 `2015 Asia New Star Model Contest face of ASIA`에 참가한다. 최고상인 Grand Prize Award 수상자인 La Yeik Pyar(여 5번)에게는 상패와 트로피뿐만 아니라 원화 1,000만원의 상금이 주어졌다.



    또한 이 날 행사에는 한국의 백지애 웨딩디자이너의 아름답고 화려한 패션쇼를 통해 한국의 우수한 디자인과 발전된 의류 수준을 미얀마에 선보였다. 또한 한국 뉴스타 대표 모델인 차성령, 최문영, 최정인, 백선현과 모델 양정수가 미얀마 톱 모델들과 함께 미얀마 전통 드레스, 백지애 웨딩 패션쇼에 출연하여 양국 모델 교류를 통해 우의를 다졌다.



    `2015 Asia New Star Model Contest`에는 이미 대표를 선발한 한국, 몽골, 말레이시아, 필리핀, 미얀마를 비롯하여 중국, 일본,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대만, 홍콩, 인도, 참가 하며, 특히 올해부터 카자흐스탄, 키르키즈스탄, 우즈베키스탄 등 중앙아시아 국가도 참가 한다.



    매년 아시아 15개국 이상이 참여하는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Asia New Star Model Contest)`는 (사)한국모델협회와 아시아 모델계가 함께 진행하는 아시아 최대의 신인모델 대회로 `아시아모델상시상식`, `아시아 美 페스티벌`과 함께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의 3가지 핵심 컨텐츠 중 하나이다. 또한 아시아의 신인 모델들이 세계적인 모델로 향하는 새로운 등용문으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모델 겸 연기자인 안재현, 이태환 뿐만 아니라 미얀마 최고의 스타인 툰코코, 베트남 최고의 모델 응옥찐, 태국의 탑모델인 보 분다리 등을 배출한 명실상부한 아시아 최고의 신인 대회다.



    한국경제TV 양곤(미얀마) = 박성기 기자 musictok@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크림빵 뺑소니 수사본부 확대 설치.."사안 중대성 인지"
    ㆍ박태환 도핑 양성, 남성 호르몬 투약?...담당 의사는 왜?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이병헌 협박女, `이지연·다희` 안대희 前 대법관 로펌 선임...`장기전 돌입`
    ㆍ육군 여단장, 부하 여군 성폭행 혐의 긴급 체포.."여단장은 합의 성관계 주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속보] 신한카드 19만명 개인정보 유출

      최수진 한경닷컴 기자 naive@hankyung.com

    2. 2

      은행권, 내년부터 육아휴직자 주담대 원금상환 미뤄준다

      내년 1월 31일부터 '육아휴직자 주택담보대출 원금상환 유예' 제도가 시행된다. 육아휴직으로 일시적 상환 부담이 커진 차주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기 위한 취지다.은행연합회는 23일 은행권과 논의를 거쳐 공동 세부 시행방안을 마련하고 은행별 전산 개발 등을 마친 뒤 내년 1월 31일부터 '육아휴직자 주택담보대출 원금상환 유예' 제도를 시행한다고 밝혔다.차주 본인이나 차주의 배우자가 육아휴직 중인 경우 대출실행 후 1년 이상이 지난 주담대에 대해 원금상환유예를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시점 기준 주택가격은 9억원 이하, 1주택 소유자의 대출을 대상으로 한다.원금상환유예는 최초 신청 시 최대 1년간 가능하다. 유예기간이 종료되기 전까지 육아휴직을 지속하고 있는 경우 1년씩, 최대 2회까지 연장할 수 있어 최대 3년까지 유예할 수 있다.각 은행은 전산 개발 등을 완료하고 내년 1월 31일부터 제도를 시행할 예정이다. 대상자는 각 거래 은행 영업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신청 시 재직회사의 '육아휴직 증명서' 등 휴직 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휴직 기간을 명시해 신청일 기준 실제 육아휴직 중인 사실이 확인돼야 한다.은행권은 이번 제도가 육아휴직 기간 중 발생하는 부모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안정적인 육아 환경 조성 등 저출생 문제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장현주 기자 blacksea@hankyung.com

    3. 3

      "피사의 사탑까지 똑바로"…다이슨 잡는 '삼성 무선청소기' 나왔다

      삼성전자가 다이슨의 초슬림 무선청소기 신제품과 유사한 무게를 갖추면서도 흡입력을 3배 이상 높인 최경량 신작을 공개했다. 흡입력 면에서 강점을 지닌 삼성전자가 신제품 무게를 줄이면서도 경쟁사 제품보다 흡입력을 높인 게 포인트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경량·슬림형 무선청소기 부문에서 경쟁사 기술력을 압도하는 신제품 '제트 핏'을 공개했다. 무게가 1.96㎏에 불과해 삼성전자 무선청소기 중 역대 가장 가볍다. 손잡이, 브러시, 모터, 먼지통, 배터리 등 전체 구조를 재설계해 최경량을 구현했다는 설명이 뒤따랐다.브러시와 파이프를 분리한 핸디 형태로 사용할 경우 무게는 1.18㎏으로 줄어든다. 청소기를 들어올려 선반 위나 창틀과 같은 손이 닿지 않는 공간도 손쉽게 청소할 수 있다. 그러면서도 흡입력은 경쟁사 제품보다 3배 이상 끌어올렸다. 제트 핏 디지털 인버터 모터의 흡입력은 최대 180W. 55W인 다이슨 펜슬백보다 3.3배 더 강력한 수치다.다이슨 펜슬백은 38㎜에 불과한 '초슬림' 두께의 신개념 무선청소기로 업계 안팎 주목을 받았다. 공개 당시 주거공간이 비교적 작고 소형 가전을 선호하는 수요를 노린 제품이란 평가가 나왔다. 실제 펜슬백은 좁은 생활공간으로 소형 가전을 선호하는 일본에서 먼저 출시됐다. 무게는 1.8㎏으로 제틀 핏보다 0.16㎏ 더 가볍다. 긴 머리카락을 흡입할 때 청소기 흡입구에 나타나는 엉킴 현상을 방지하도록 4개의 원뿔형 나일론 브러시를 장착한 헤드를 탑재해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톰 무디 다이슨 홈 부문 글로벌 총괄은 제품 공개 행사에서 "아파트 같은 주거 환경에 적합해 한국에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