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인성이 일본 삿포로에서 개최되는 제66회 삿포로 눈축제 한일수교 50주년 기념 K-Drama Festival 2015에 참석한다.



26일 조인성 소속사 측은 “지난해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로 대중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조인성이 김규태 감독, 노희경 작가, 배우 이광수와 함께 K-Drama Festival 2015에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고 밝혔다.



조인성은 내달 6일 삿포로 니토리 문화홀에서 열리는 행사에서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를 통해 한일문화교류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한일우정한마당 공동조직위원장으로부터 특별 감사패를 수상한다.



이번 행사는 한일수교 50주년 기념&제66회 삿포로 눈축제 연계 한일우정한마당으로 한일양국의 역사적인 한일국교정상화50주년을 기념하여 개최되는 양국의 첫 공동 행사이다.



또한 세계 3대 축제인 삿포로 눈축제의 공식행사로서 한국 문화 및 드라마, 음악을 교류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세계인에게 한국의 대중문화를 소개하고 한일 양국의 문화교류와 우호친선을 도모할 계획이다.



한편 한일수교 50주년 기념&제66회 삿포로 눈축제 연계 한일우정한마당은 내달 6일부터 8일까지 진행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반전볼륨` 이다희vs `뽀뽀녀` 윤보미
ㆍ`전현무 열애설` 양정원, 한예슬+차유람 닮은꼴?…비키니 자태보니 "닮았네"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D컵 볼륨 한그루 비키니 공개! 중국어+무술까지? `완벽해`
ㆍ야노시호, 추성훈과 동반 누드 사진 공개이어 졸업사진까지 "완벽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