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거나 미치거나` 오연서 임주환, 첫 만남부터 포옹...무슨일?





MBC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의 배우 오연서, 임주환의 극중 첫 만남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6일 ’빛나거나 미치거나’ 측은 이날 방송될 오연서(신율)와 임주환(왕욱)의 인상적인 첫 만남 장면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계곡에서 임주환이 오연서를 품에 안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놀란 표정으로 임주환을 바라보는 오연서의 눈빛에서 둘 사이 어떤 사연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연서는 러블리한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핑크색 한복을 입고, 커다란 눈망울과 투명한 피부로 영롱한 미모를 뽐내고 있고, 고려 제일의 엘리트이자 꽃미남으로 등장하는 임주환은 고려 복식의 긴 머리에도 굴욕 없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드라마 관계자는 “임주환은 촬영 현장에서 186cm의 큰 키로 오연서를 한 손에 안으면서 실제 연인 같은 남성다운 매력을 발산하며 뛰어난 외모와 찰진 연기 호흡으로 ‘선남선녀 강림’이라는 찬사가 쏟아졌다”고 전했다.





극 중 임주환이 맡은 역할은 태조 왕건 의 넷째 부인의 아들로 명석한 두뇌와 출중한 무예를 겸비한 왕욱 역으로 신율과 첫 만남 이후 그녀를 마음에 담아 흥미진진한 4각 러브라인을 형성한다.





이날 방송될 ‘빛나거나 미치거나’에서 오연서와 임주환이 범상치 않은 첫 만남을 가지면서, 장혁-오연서-임주환-이하늬에 이르는 4각 관계가 본격적인 서막을 올릴 것으로 기대 되고 있다.





한편, 빠른 전개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사진=메이퀸 픽쳐스)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큰 가슴이 고민인 `아찔 D컵`진짜사나이 강예원vs`청순D컵` 남상미 결혼
ㆍ`전현무 열애설` 양정원, 한예슬+차유람 닮은꼴?…비키니 자태보니 "닮았네"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크림빵 뺑소니, 만삭 아내 위해 빵 사오다가…"케이크 못사줘서 미안해"
ㆍ`호구의 사랑` 유이, 요가로 완벽 몸매 과시 `눈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