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강예원, 입영심사 탈락…"큰 가슴 콤플렉스" 몸매는 합격?

진짜사나이 강예원





((진짜사나이 강예원 사진 설명 = 진짜사나이 강예원 화보 `아레나` / 진짜사나이 강예원 화보 `맥심`)





진짜사나이 강예원이 배우 김지영과 이다희와 함께 여군 부사관 후보생에서 탈락했다.





진짜사나이 강예원은 이날 방송에서 `진짜사나이-여군특집`에 참여한 멤버들과 함께 신체검사와 체력검사를 받았다. 검사 결과 김지영, 강예원, 이다희는 불합격 처리돼 귀가 조치를 받았다.





이에 강예원, 김지영, 이다희는 아쉬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결국 재도전하기로 의견을 모은 세 사람은 소대장을 찾아가 예비 후보생으로 받아달라고 간절하게 청했다.





소대장은 회의를 거친 후 예비후보생으로 생활관 입소를 허락했고, 배우 강예원과 김지영, 이다희는 다시 기회를 얻었다.







(진짜사나이 강예원 사진 설명 =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강예원 캡처)





한편 진짜사나이 강예원의 입영심사 탈락이 주목받으면서 강예원이 과거 `젠틀맨 코리아`와의 인터뷰에서 한 자신의 몸매에 대한 발언이 눈길을 끈다.





강예원은 자신의 섹시한 몸매가 화제가 된다는 말에 "예전엔 내 몸매를 바라보는 시선이 불쾌했지만 요즘은 괜찮다"는 생각을 밝혔다.





이어 강예원은 "언제부턴가 서구적인 글래머가 많아졌다. 나 정도는 별거 아니구나, 착각하지 말자고 생각하게 됐다"고 말한 바 있다.





진짜사나이 강예원에 누리꾼들은 "진짜사나이 강예원, 강예원 몸매가 별거 아니면 나는?","진짜사나이 강예원, 망언이네", "진짜사나이 강예원, 친근하다", "진짜사나이 강예원, 몸매 좋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클라라, "레깅스 시구는 대타였다" 이후 몸값 10배 상승
ㆍ`무한도전` 하하 "김정남, 이본에게 사심있어"...의혹 제기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전현무 양정원 열애설…언니 양한나 아나운서, 시구 도중 옷 벗고 `후끈`
ㆍ제시카 근황 "지금 만나러 갑니다"...물오른 미모 `눈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