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시세끼 어촌편' 유해진 '섬사람' 완벽 변신…"시청률 1위 성공"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방송화면/차승원
    사진=방송화면/차승원
    유해진 차승원이 출연한 '삼시세끼-어촌편'이 대박 시청률을 기록했다.


    23일 방송된 '삼시세끼-어촌편' 첫 방송이 가구 평균 9.8%, 최고 11.9%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삼시세끼-어촌편' 첫 방송에서는 만재도에 입성한 차승원, 유해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동갑내기 친구 차승원과 유해진이 자연환경에 적응하고 티격태격 대는 자연스러움 등이 한 데 어우러지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차승원과 유해진은 눈과 비, 강한 바람에 살림살이가 날라가는 일을 겪으면서도 식재료를 구해내 소박한 한 상을 차려냈다.


    차승원과 유해진은 만재도의 원래 주민인 마냥 각자 맡은 일을 묵묵히 하며 섬 생활에 완전히 적응한 듯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특히 유해진은 차승원의 잔소리를 들으면서도 이리저리 낚시대를 굴리고 불을 피우며 '섬사람' 그 자체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삼시세끼-어촌편' 촬영장소와 배경도 화제가 됐다. 다소 생소한 식재료들이 대거 등장했을 뿐만 아니라, 해변에서 구한 해산물이 음식으로 만들어지는 과정은 '삼시세끼-어촌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게 만들었다.


    '삼시세끼-어촌편' 첫 방송에 누리꾼들은 "삼시세끼 어촌편 유해진 차승원 대박" "삼시세끼 어촌편 유해진 차승원 케미 폭발" "삼시세끼 어촌편 유해진 차승원 최고다" "삼시세끼 어촌편 유해진 차승원 너무 웃김" "삼시세끼 어촌편 유해진 차승원 동갑이구나" "삼시세끼 어촌편 유해진 차승원 정말 친해보임" "삼시세끼 어촌편 유해진 차승원 다음주 기대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HK직캠|박지훈, '메이 미소 짓게 만드는 귀여움'

      배우 박지훈이 19일 오전 서울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영화 '왕과 사는 남자'(감독 장항준, 제작 온다웍스, 비에이엔터테인먼트)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유해진, 박지훈...

    2. 2

      '만약에 우리' 구교환 "연기 천재? 나는 노력파 성장캐" [인터뷰+]

      배우 구교환이 정통 멜로 영화 '만약에 우리'(감독 김도영)를 통해 가슴 시린 사랑을 이야기한다. 그동안 장르 영화와 개성 강한 캐릭터로 관객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구교환은 이번 작품에서 또 다른 얼굴...

    3. 3

      '러브: 트랙' 현실 로맨스부터 성장담까지…4색 사랑 공개

      2025 KBS 2TV 단막 프로젝트 '러브: 트랙'이 현실 로맨스부터, 가족의 이름 아래 숨겨진 갈등, 설렘으로 번지는 만남과 청춘의 성장을 담은 4편의 사랑 이야기를 공개한다.먼저 오는 21일 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