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마녀사냥` 한고은 "허지웅과 가까이 앉으니 떨린다" 무슨 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마녀사냥` 한고은 "허지웅과 가까이 앉으니 떨린다" 무슨 말?

    기자 겸 평론가 허지웅과 배우 한고은이 `마녀사냥`에서 핑크빛 기류를 보였다.



    한고은은 최근 진행된 JTBC `마녀사냥` 76회 녹화 1부 `그린라이트를 켜줘`부터 참여해 처음과 끝을 함께했다.

    69회 방송에서 한고은의 출연 이후 허지웅은 한고은의 이야기만 나오면 인중에 땀이 맺혀 MC들의 놀림을 받았다. 이번 방송에서도 허지웅과 한고은 사이의 미묘한 기류는 계속됐다.

    2부 `그린라이트를 꺼줘`를 진행하던 중, 한고은과 허지웅이 동시에 말을 시작하자 허지웅은 "고은 씨 먼저하세요"라며 매너 있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한고은도 "아니에요. 지웅 씨 먼저 말하세요"라며 서로 양보했다.

    이를 지켜보던 성시경과 신동엽은 흐뭇한 미소를 보내며 "지금 두 분 연인 놀이 하시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서로 전화를 먼저 끊으라고 말하는 연인의 모습을 과장되게 재연해 웃음을 자아냈다.

    MC들이 한고은에게 "예전 방송 이후 주위의 반응은 어땠냐"라고 물었다. 이에 한고은은 "주위 사람들이 허지웅에 대해 많이 물었다. 그리고 내 이름 연관 검색어에도 허지웅이 등장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고은은 "예전 방송과 달리 1부 녹화부터 허지웅과 가까이 앉으니 떨린다"라고 밝혀 장내에 미묘한 기류를 형성시켰다.

    한고은 앞에서 한 마리 순한 양이 되는 허지웅의 모습은 23일 금요일 오후 11시 `마녀사냥` 7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JTBC `마녀사냥`)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열애설 홍종현, 나나 `반전볼륨` vs 유라 `풍만볼륨`…홍종현 선택은?
    ㆍ`아찔 볼륨` 하연주 vs `란제리룩` 태연, 서울가요대상 추락사고에 `깜놀`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상위 2%` 하연주 vs `세계 2위` 나나…가슴골 드러내고 볼륨 자랑 `후끈`
    ㆍ이하늬, 무결점 S라인 실루엣 공개 `아찔한 매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다이어트에 필수적인데…마트 달걀 가격 화들짝 '또 올랐네'

      국내 달걀 소비자가격이 2021년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HPAI) 발생으로 급증한 이후 좀처럼 안정세를 찾지 못하고 있다.30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회장 문미란)에 따르면 달걀 물가지수는 식료품 물가보다 상승 폭이...

    2. 2

      KAI, 수소선박 기술…부산대와 공동 개발

      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부산대 수소선박기술센터와 ‘수소산업 전 주기 기술 개발·실증 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양측은 항공우주 분야 수소 기술의 중장기 ...

    3. 3

      메타, 중국 AI 스타트업 마누스 20억달러에 인수

      메타 플랫폼즈는 싱가포르 기반 AI 스타트업인 마누스를 약 20억달러(약 2조9천억원)에 인수하기로 했다. 메타는 미국 현지시간으로 29일 성명을 통해 AI 스타트업 마누스의 기술과 리더십을 인수한다고 발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