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우결 휘청…가상 커플 스캔들 "우결의 딜레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우결 휘청…가상 커플 스캔들 "우결의 딜레마"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우결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우결 사진 설명 = 열애설 부인 홍종현 나나 `나나 트위터` / 홍종현 유라 사진 )



    모델 출신 배우 홍종현과 애프터스쿨 나나가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홍종현이 걸스데이 유라와 함께 가상 부부로 출연하고 있는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 불똥이 튀고 있다.





    열애설을 부인한 홍종현과 나나는 22일 한 매체가 보도한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 "모두 모델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어 서로 공통의 관심사가 많음을 계기로 친분을 쌓아온 것은 사실이나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이다"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홍종현과 나나의 열애설 부인에도, 홍종현이 걸스데이 유라와 함께 출연 중인 `우결`도 진정성 논란에 휘청거리고 있다. 시청자들은 우결 출연자의 열애설에 가상 결혼에 집중하기 힘들다는 입장을 보이고 있다.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우결 사진 설명 =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우결 스캔들 `오연서 이준 사진, 오연서 미투데이` )





    실제로 지난 2013년 `우결`에 출연했던 배우 오연서는 아이돌 그룹 엠블랙 멤버인 이준과 가장 부부 생활 중, 열애설에 휩싸여 논란이 된 바 있다. 오연서는 당시 같은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던 배우 이장우와 열애설이 불거지면서 끝내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에 누리꾼들은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가상 결혼 컨셉 집중하기 힘들어",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열애설 터지면 아무래도",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우결이 장수 프로그램인 게 이해가 안 된다",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가상 결혼 자체가 이해 안 되는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고서현기자 goseohye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열애설 홍종현, 나나 `반전볼륨` vs 유라 `풍만볼륨`…홍종현 선택은?
    ㆍ`아찔 볼륨` 하연주 vs `란제리룩` 태연, 서울가요대상 추락사고에 `깜놀`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상위 2%` 하연주 vs `세계 2위` 나나…가슴골 드러내고 볼륨 자랑 `후끈`
    ㆍ이하늬, 무결점 S라인 실루엣 공개 `아찔한 매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안 잡히는 서울 집값…"잠재적 위험 쌓인다" 한은의 경고

      잡히지 않는 서울 집값이 한국의 금융 취약성을 높이는 변수로 떠올랐다. 정부가 6·27, 9·7, 10·15 대책을 내놓으며 집값 잡기에 나섰지만 수도권의 상승흐름이 이어지면서 ...

    2. 2

      "손해여도 어쩔 수 없다"…은퇴자 '조기 노령연금' 받는 이유 [일확연금 노후부자]

      국민연금을 정해진 나이보다 앞당겨 받는 조기 노령연금 수급자가 지난 8월 기준 100만5912명으로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습니다. 국민연금을 애초 받을 나이보다 먼저 받으면 수령액이 깎이지만, 그 불이익을 감...

    3. 3

      "성탄절에 삼전 선물"…한경협, '주식 기프티콘' 도입 건의

      한국경제인협회는 코스피와 코스닥 등 국내 주식을 기프티콘으로 만들어 선물할 수 있도록 하자는 아이디어를 국무조정실에 건의했다고 23일 밝혔다.‘주식 기프티콘’은 삼성전자, SK하이닉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