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극장이 어린이들의 겨울방학을 맞이해 2월 22일까지 ‘2015 스탬프 투어’를 실시한다.



‘정동극장 스탬프 투어’는 서울 정동길의 문화예술명소들을 방문하고 스탬프 투어 맵을 완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서울시립미술관, 서울역사박물관 등을 찾아 스탬프를 찍은 뒤 맵을 만들면 정동극장에서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정동극장의 공연을 관람하는 경우에는 서울시청 스케이트장의 입장권을 함께 증정한다.



스탬프 투어 맵과 스탬프는 정동극장, 서울시립미술관, 서울역사박물관에 각각 비치되어 있다. 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정동극장을 비롯해 서울시립미술관과 서울역사박물관의 세부 프로그램 일정을 사전에 확인하면 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2015 스탬프 투어’는 겨울 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과 휴일을 맞이한 시민들의 참여로 활발히 진행 중이다. 이와 비슷한 프로그램으로는 송파구 ‘박물관 릴레이 투어’, ‘한강 생태명소 투어’도 관심을 끌고 있다.




와우스타 정지혜기자 wowstar3@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열애설 홍종현, 나나 `반전볼륨` vs 유라 `풍만볼륨`…홍종현 선택은?
ㆍ`아찔 볼륨` 하연주 vs `란제리룩` 태연, 서울가요대상 추락사고에 `깜놀`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상위 2%` 하연주 vs `세계 2위` 나나…가슴골 드러내고 볼륨 자랑 `후끈`
ㆍ이하늬, 무결점 S라인 실루엣 공개 `아찔한 매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