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몽드드 유정환 前 대표, 무면허에 마약 복용까지…'충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몽드드 유정환 /연합뉴스TV 영상 캡처
    몽드드 유정환 /연합뉴스TV 영상 캡처
    몽드드 유정환 대표, '벤틀리 질주' 사고 당시 무면허에 마약 복용까지

    도심 한복판의 '벤틀리 질주' 사고를 낸 몽드드 유정환 전(前) 대표가 마약을 복용한 것으로 밝혀졌다.

    22일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따르면 유정환 전 대표의 머리카락에서 필로폰으로 불리는 메스암페타민 양성반응이 나왔다.

    유정환 전 대표는 교통사고가 났을 당시 "불면증 때문에 처방받은 수면제를 과다복용해 정신이 혼미했다"고 항변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유정환 전 대표에게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차량, 도로교통법상 사고후 미조치, 무면허운전, 절도,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를 적용해 23일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할 방침으로 전해졌다.

    앞서 몽드드 유정환 전 대표는 지난 10일 오전 강남구 언주로에서 자신의 벤틀리를 몰고 가다가 차량 3대를 연이어 들이받았다. 이후 아반떼 차량을 훔쳐 달아난 뒤 금호터널에서 다른 차량을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또한 경찰에 난동을 부리고 항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몽드드 유정환 전 대표, 양심도 없구나", "몽드드 유정환 전 대표, 마약 복용이었다니", "몽드드 유정환 전 대표, 사고를 당한 사람들만 억울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화사, 대세 행보 쭉…'굿 굿바이' 퍼펙트 올킬 400회 돌파

      가수 화사(HWASA)의 '굿 굿바이(Good Goodbye)'가 국내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모두 차지하는 '퍼펙트 올킬(PAK)' 400회를 돌파하며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멜론, ...

    2. 2

      엑소 찬열, 겨울연가 OST 부른다…한류 20주년 프로젝트 참여

      그룹 엑소 찬열이 한류시작 20주년 기념 프로젝트에 가창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엑소 찬열은 한류의 시작을 알린 KBS 드라마 겨울연가의 메인 타이틀곡인 '처음부터 지금까지'라는 곡으로 이번 프로젝트에 ...

    3. 3

      유수연, '은애하는 도적님아' 합류…사극으로 보여줄 새 얼굴

      배우 유수연이 KBS 2TV 새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에 합류한다.'은애하는 도적님아'는 어쩌다 천하제일 도적이 된 여인과 그녀를 쫓던 대군, 두 남녀의 영혼이 바뀌면서 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