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엑소(EXO), 서울가요대상 2년 연속 대상 수상…'대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가요대상 엑소/ 사진= 한경DB
    서울가요대상 엑소/ 사진= 한경DB
    서울가요대상 엑소

    서울가요대상에서 엑소가 지난해 이어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22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제24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2014 Seoul Music Awards)'이 열렸으며 전현무, 씨스타의 소유, 슈퍼주니어의 이특이 진행을 맡았다.

    이날 엑소는 대상을 수상하며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이에 대상을 수상한 엑소는 "작년에도 이 자리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2년 연속 수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엑소라는 이름을 주신 이수만 선생님께 감사드린다. SM 소속사 관계자들 선후배 가수분들 모두 감사드린다. 가족들에게도 인사드리고 싶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어 리더 수호는 "지난해 제가 감사하다는 인사를 많이 했다는 얘기를 드렸다. 진짜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콘서트와 앨범을 보여드리겠다. 엑소만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울가요대상에서는 대상을 비롯해 본상 10팀, 신인상, 음반상, 음원상, 인기상, 신인상, 한류특별상을 시상하며 이중 본상과 신인상은 20%, 인기상은 100%, 한류특별상은 50%의 사전투표 결과가 포함됐다.

    또한 이날 시상식에는 AOA, 에이핑크, 케이윌, 산이&레이나, 빅스, 씨스타, 소유&정기고, 엑소, B1A4, 소녀시대-태티서, 태민, 걸스데이, 인피니트, 비스트, 슈퍼주니어, 방탄소년단, 갓세븐, 에디킴, 레드벨벳 등이 참석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서울가요대상 엑소, 엑소가 대상 수상했네 대박이다", "서울가요대상 엑소, 2년 연속 대상이라니", "서울가요대상 엑소, 엑소가 인기는 엄청 많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흑백요리사2' 백종원 등장…흑수저 셰프들, 심사 원한 이유

      방송 활동 중단을 선언했던 요리사업가 백종원이 '흑백요리사2'의 심사위원으로 돌아왔다.16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흑백요리사:요리계급전쟁2'(이하 '흑백요리사2')에서...

    2. 2

      공효진 "하정우가 하면 어디로든 잘 가겠지 했어요" [인터뷰+]

      "감독 하정우요? 늘 자신감 있고 확고하죠. 배우들만 아는 미묘한 감정선을 찾아내 줘요. 하지만 리더십 강한 사자 같은 부분이 있다가도 소심하고 잘 삐지죠. 모두가 그렇게 생각하지 않나요?"영화 '윗집 사람들...

    3. 3

      [포토+] 출연 배우들 이름만으로 기대되는 영화 '프로젝트 Y'

      배우 정영주, 김신록, 한소희, 이환 감독, 전종서, 유아, 이재균이 16일 오후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제작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