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3 이수



나가수3 이수 출연 논란 속 이수가 "열심히 노래하겠다"고 전했다.



이수는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신사옥에서 진행된 `나가수3`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엠씨더맥스의 이수"라고 소개하며 "굉장히 오랜만의 방송이기도 하다. 긴장되지만 프로그램에 폐 안 끼치게 열심히 노래하겠다"고 말했다.



"지상파는 굉장히 오랜만이다. 2009년도 이후 6년 만이다"고 밝힌 이수는 "`나가수3`를 선택한 계기는 무엇보다 다른 것에 포커스가 있지 않고, 가수들의 노래에 무게를 둔 프로그램이기 때문이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만큼 노래로서 여러분 만나는 것이 제게 가장 큰 정답이란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다"며 "이 자리에 앉아 있기까지 걱정도 많이 하고 우려도 많이 한 걸로 안다. 다른 어떤, `잘하겠다`는 말씀보다는 시청자분들이나 청중평가단분들에게 그저 노래는 노래로서 들릴 수 있도록 최선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시즌제로 첫 선을 보이는 MBC 대표 음악버라이어티 `나가수3` 제작진이 발표한 최종 라인업에는 이수를 비롯해 가수 소찬휘, 박정현, 양파, 하동균, 걸그룹 씨스타 멤버 효린, 보컬그룹 스윗소로우 등 7팀이 이름을 올렸다. 이들은 이날 `나가수3` 첫 녹화에 나선다. 30일 밤 10시 첫 방송될 예정.



나가수3 이수 나가수3 이수 나가수3 이수 나가수3 이수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도끼 친척누나, 세계적인 걸그룹 푸시캣돌스의 전 멤버 `니콜 셰르징거`
ㆍ디스패치 클라라+폴라리스 회장 카톡 문자내용에 악플 극성… 이번에도 쿨하게?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노현정, 재벌가 며느리 부담스러워 해?.."노현정 정대선 신혼비화 공개"
ㆍ`조선명탐정` 이연희 "섹시한 이미지, 노력해도 안되더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