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민지와 도지한이 웹 드라마 ‘미스하이에나’ OST ‘Lucky Day’에 참여했다.



웹 드라마 ‘미스하이에나’에서 입사 2년차 여신이와 낮과 밤이 다른 두 얼굴의 인턴 정찬용으로 분해 회사원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며 직장인들의 애환을 보여주고 있는 박민지와 도지한이 이번에는 OST로 가수에 도전했다.



‘Lucky Day’는 21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으며 곡명에 맞게 박민지의 상큼한 목소리와 허스키함을 지닌 도지한의 목소리가 더해져 회사 생활에 지친 직장인들에게 한 템포 쉬어갈 수 있는 음악이 되어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OST는 ‘미스하이에나’ 주연배우 박민지, 도지한은 물론 함께 출연중인 김태훈까지 3명이 트리오를 이뤄 실제 혼성 3인조 그룹이라 해도 손색없을 정도로 환상의 하모니를 뽐내 스태프들의 찬사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노래를 접한 누리꾼들은 “신이랑 찬용이 노래도 잘하네~~ 매력덩어리들!” “OST가 이리 좋으면 어쩌자는거야~ 또 불러라~” “OST 첫 도전 맞아요? 왠지 프로 냄새가 폴폴~” 등의 반응을 보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도끼 친척누나, 세계적인 걸그룹 푸시캣돌스의 전 멤버 `니콜 셰르징거`
ㆍ디스패치 클라라 카톡 문자내용에 악플 극성… 이번에도 쿨하게?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노현정, 재벌가 며느리 부담스러워 해?.."노현정 정대선 신혼비화 공개"
ㆍ`조선명탐정` 이연희 "섹시한 이미지, 노력해도 안되더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